극장 투어 : 청담씨네시티 특화관 4DX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극장 투어 : 청담씨네시티 특화관 기아시네마관(KIA CINEMA)
https://steemit.com/tripsteem/@bluengel/tt20190128t134119712z

오늘의 극장 투어는 4DX관 입니드앙~!

깐에 뽀디엑스를 수출하는 나라 라는 광고 카피의 바로 그 4DX

4DPlex 로 시작되어 2세대 3세대 기술 적용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답니드앙~!

용산 아이파크몰 CGV 리뉴얼 후
4DX ScreenX관 4세대 기술 적용 만들어지기 전
최강 3세대 4DX관 이랍니드앙~!


대형 2.35:1 시네마스코프 화면비 스크린


넓은 공간 많은 좌석으로는 아직 최강입니드앙~!

4DX 효과는 현재 용산 아이파크몰 CGV가 극강입니드앙~!
한번 체험하면 왠만한 4DX는 어랏 효과 미미하잖아~! ㅋㅋ


바람 광풍기~♩♬
천둥효과 플래쉬 라이트


SoundX Array Speaker
사운드엑스 어레이 스피커


자율입장 안내


좌석배치도


엘리베이터


비상대피로

요즘 인트로 영상은 생략
주로 자동차 광고 모션효과

오래전 인트로 영상은 모션효과 작동여부 테스트와
함께
예고편 트레일러 모션효과 만깍하는 깨알같은 재미가 있었답니드앙~!

모두 10~15분전 일찍 입장하여 서로 쾌적한 관람하곤 했었죵~!

중앙 통로열 8~9 좌석 상영 후 입장하게 되면...
으아아아아아~앙 스크린 가려지고 서로 부딪히며 횡단하는 끔찍하답니드앙~!

겨울왕국 상영에 팝콘 웰컴투 동막골처럼 날라다니고... ㅋㅋ
광풍기 어마어마한 바람에 어마무시하게 추웠던 추억이... ㅋㅋ

용산 아이파크몰 4DX는 대부분 팝콘과 음료 이제는
쏟아본 경험한 분들은 알거에욧~!
특히 음료 옆 좌석 관람인에게 엎어버리곤 한답니당~!

확실히 요즘은 모션 효과 느무느무나 약하게
설정해놔서 느무느무 아쉽고 안타까워욧~!

주 수입원이 매점 판매다보니...ㅠㅠ
영화에 더 적극 투자해달라구라~!

오늘의 액티핏 콜라보 운동 ♥ 사랑

오늘의 극장 투어 13F 4DX관 영화 관람 후 계단 내려오기~ ㅋ 13F ~ 1F : 운동 ♥ 사랑 Actifit ♥ LOVE ♩♬
https://steemit.com/dtube/@bluengel/0f5xiisz

2019.01.30.(수)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도산대로 CGV 청담 씨네시티



극장 투어 : 청담씨네시티 특화관 4DX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청담에도 생겼나봐요
예전에 쿵푸팬더 4d로 보고 아파서 죽는줄 ㅋㅋㅋㅋ

컬쳐플렉스 1호점 청담씨네시티 생겨날때
탄생했죵~

쿵푸펜더 ㅋㅋㅋㅋㅋㅋ
바디프렌드~!
어마어마하게 두들겨주죵~ㅋㅋㅋㅋㅋ
시리즈 또 기다려집니드앙~♩♬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가보고 싶네요!ㅎ

스크린은 크고 음향은 최강 좋아용~♥♩♬
단점은 관람료와 매점 모두 더 비싸고
모든 할인과 쿠퐁 적용 앙대는 용가리 통뼈랍니드앙~!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4%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s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ㅎ
소개를 친절하게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 울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57.77
ETH 2554.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