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실 마술사 거리로 가다! 아무말 이벤트 363회

in #tripsteem5 years ago

블루엔젤 완전 엉뚱합니당~!
히마판님 제목 방콕 마실 미술사 거리로 읽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 미쵸~!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도 그렇게 봤는데.. 미술로 봤는데.. 마술이네요..

소품 실의 마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실은 처음에 미술사로;;;;;
저도 좀 더 자야될까요? ㅋ

ㅋㅋ 대략 난감하군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게 난감할 일이 없습니당!

블루엔젤 댓글을 요상히 남겨서 요렇게 만든 미안함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마판도 “미술사”로 읽어 버립니다. ㅋㅋㅋ

크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마술의 힘 입니당~ 뙇~! 굉장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마판이 잘 써야 하는 건데요. 작가 능력 없는 히마판!

다~~~ 히마판의 문제 입니다.

앗~! 아잉니드앙~!
블루엔젤 댓글을 그리 남겨서... 고렇게 되었어용~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닙니다. 히마판이 잘썼어야 했던 것입니다.

제목은 잘 쓰셨어용~!
읽을때 다른 생각해서 그래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마판이 항상 그렇게 헷갈리게 쓰는게 문제입니다.

문제 앙됩니당~ 괜찮아욧~!
예술 작품과 글도 마찬가지로 보고 읽는 사람에따라 각각 다르게 마련이기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직 이라고 쓸걸 그랬나 봅니다.

오홋~! 매직아이 굿아이디어이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금단 현상이 무섭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낮잠을 자기도 함에도 으아아아아~앙~ㅠ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낮잠이 문제입니다.

예~압~ 더 몽롱해졌어용~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낮잠은 딱! 10분!

그렇죵~! 십분 꿀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십분 이상은 이상을 야기합니다.

맞아욧~! 이상하게도 더 졸려용~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10.58
ETH 2680.2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