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MADE BY LEGACY FLEA MARKET! 글고 아무말이벤트 307회

in #tripsteem6 years ago

우왓~!
35mm 필름 영사기드앙~♥♩♬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오늘부터는 6%보팅으로 난사 합니다.

캬~! 완전 멋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브뤤젤님도 멋져요.

진행자도 6% 하고 있답니다. 마음 크게 내주시어 감사합니다.

@ldsklee님, @bluengel님,

이번 아무말 이벤트 307회에서
@himapan님과 내가 보팅한 님들의 댓글의 value가 $0.020에 못 미치니 서로 교차 보통을 해서 $0.020 이상으로 만들어서 그 댓글들을 살리는 게 어떤가요?

아니면 셀프보팅을 해서 $0.020 이상으로 만들든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겠습니다.
그렇게 해보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SBD 가격이 높으면 @himapan 님의 upvoting만으로도 충분하여 교차 보팅이 필요가 없을 텐데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교차 보팅 좋습니당~♥
힘이 되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SBD 가격이 높으면 @himapan 님의 upvoting만으로도 충분하여 교차 보팅이 필요가 없을 텐데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느무 무리 안하셔도 되욤~!
조금씩 서로 모아모아 ♥ 자리이타 이루어 나아가는 프로젝트이니...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문분야 나았습니다.블뤤젤님!

오늘부터는 6%보팅으로 난사 합니다.
그래도 보팅 포인트가 얼마 안되네요.

감삽니다.

늘 고마워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ㅋㅋ
자 복습하즈앙~♩♬
한국영화박물관 현장 실시간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영사기 정말 설명까지 좋네요..

그러게요.

헉~ ㅋㅋ;
머리에 쥐납니다;

복잡 복잡하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군요.

복잡시섭네용.

좋아유~~~

아! 이쪽이 전문분야시지요?

복습 중입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것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결혼식을 다녀왔더니 피곤하네요. .

편안히 쉬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눌은 취침을 땡겨서 해야하겠습미다.

그러게요.

또 좋어요~~

@ldsklee님, @bluengel님,

이번 아무말 이벤트 307회에서
@himapan님과 내가 보팅한 님들의 댓글의 value가 $0.020에 못 미치니 서로 교차 보통을 해서 $0.020 이상으로 만들어서 그 댓글들을 살리는 게 어떤가요?

아니면 셀프보팅을 해서 $0.020 이상으로 만들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092.03
ETH 3536.59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