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순국화축제를 다녀왔습니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번주에 화순 국화축제를 다녀왔습니다

1주일이 지나서 자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일단 기억나는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일단 주차하고 입구쪽 먹거리쪽에 하늘에 형형색색의 우산을 공중에 띄워왔습니다

이게 처음보는데 정말 멋졌습니다

국화축제 안에 들어올라가면 이렇게 화순 읍내를 볼수가 있씁니다

안에 큰 우체통을 국화로 장식해놔서 이쁘네요

국화축제에 가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저번에는 연예인들 와서 공연했을때는 몰랐지만

지금 가보니 정말 국화꽃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볼만했습니다

저는 대충 꽃 얼마 안갔다노고 축제한다는데 많은데

여긴 정말 열심히 많이 심어놔서

예뻤습니다

꽃들이 많아서 국화꽃향히고 나도 좋았습니다

내일까지 한다는데 정말 굿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진각로 85



[돌핀이] 화순국화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사진 찍을 포인트가 많네요. 집 앞 국화 조금 핀 곳도 국화향이 나는데 저긴 아주 공기가 국화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