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벚꽃구경 '운천저수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벚꽃이 피기시작해서 광주 운천저수지를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노점상이 몇개가 보이네요

벚꽃이 피긴했지만 만개는 아니었네요 ㅠㅠ

저수지라 야경이 좋네요

벚꽃이 만개가 아니지만 이제 막 피기 시작하네요

밤에 보는 벚꽃은 또 다른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밤이라 대부분 다 커플이네요 ;;;

저희만 남남 커플 ㅋㅋㅋ

담주중에는 만개가 될것같네요

하지만 항상 그래왓듯이 벚꽃이 필시기에는 항상 비가 와서 항상 떨어지는것만

기억이 나서

벚꽃피기시작하면보러가야지 좀만있다가 생각하면 항상 늦어지는것 같아서

얼릉 보고 왔습니다

그래도 좋네요 산책하면서 벚꽃도 보고 야경도 보고 괜찮은곳인것 같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돌핀이] 벚꽃구경 '운천저수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네요 ^^

대부분 커플이었네요
전 솔로라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ㅠㅠ

만개할때 꼭 가서 사진찍어주세요. 여긴 아직 멀었습니다. ㅠㅠㅠ

넵...만개되면 가서 찍겠씁니다

그래도 벚꽃이 꽤많이 피었네요
저희동네는 이제 매화가 피기시작하네요
벚꽃은 한참 남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조금씩 피기 시작하네요

서울은 담주 예상해보네요.

다음주인가요 ㅎㅎ
작년에 석촌에서 벚꽃 구경했던 기억이 나네요

남남커플이 다이깁니다 ㅎㅎ

ㅎㅎㅎㅎ 남남커플이 확 튀기합니다 ㅎㅎㅎㅎ

캬~! 벗꽃~!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에비친 불빛들이 너무예쁘네요벚꽃 만개하면 정말데이트코스로 딱일듯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