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3.1절에 광주학생독립기념관을 다녀왔습니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3.1절 입니다

1919년 3월 1일에 3.1운동이 일어난지 딱 100년이 지났습니다

1세기가 지났네요

그래도 저도 편의점에 일하기 전에 의미적인곳에 가고 싶어서

광주에 위치한 광주 학생 독립기념관을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생각보다 큰 건물입니다

이제 독립기념관을 들릴려고 입고로 갔는데 휴관이네요 ㅠㅠ

왜 하필 3.1절 중요한 날에 휴관인지

알고보니 휴일에는 무조건 쉰다고 하네요

하지만 3.1절 휴무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방문은 담주에 와야겠습니다

기념을 위해서 왔는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학생독립기념관을 산책하면서 둘러보고 싶지만 미세머지가 최악이라

도저히 돌아다닐 자신이 없어서 조용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http://lib.gen.go.kr/student

위에 링크는 광주학생독립기념관 웹사이트 주소입니다

못간대신 사이트라도 열심히 봤습니다 ^^


여행지 정보
● 광주광역시 쌍촌동 광주학생문화회관



[돌핀이] 3.1절에 광주학생독립기념관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휴관 안타까워요~ 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휴관이라 아쉬우셨겠어요~

네 많이 아쉬웠어요
미세먼지라도 좋으면 주변이라도 산책이라도 하고 왔을건데 미세먼지마져 ㅠㅠ

ㅡ ㅡ 기념일에 휴관

그러니깐요 ㅠㅠ

3.1절처럼 의미있는 날에 휴관이라 ㅠㅠㅠ 아깝네요.

네 의미있는곳 갈려고했다가 아쉬웠네요

아! 역사를 기억하는 우리는 좀더 나은 미래를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임시휴관이라니;; 아쉽네용 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휴관이라니!!! 물론 쉬긴 쉬어야 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