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담양 '프로방스' 다녀왔습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설 당일날 밤에 하도 심심해서 산책이나 갈겸 광주에서 가까운

담양프로방스에 다녀왔습니다

밤 10시 반쯤에 도착한 입구 모습입니다

여기는 그리스모티브한 곳이라 낮에 보면 꽤 이쁘곳 입니다

밤이라 조명을 이쁘게 해놨네요

이렇게 커플들을 위한 열쇠거는곳이랑 하트모양의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여기 페년도 많은데 위쪽으로 올라가면 펜션들만 있어서 거기까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프로방스 가운데는 이렇게 분수가 있습니다

밤 10시 30분쯤에 도착해서 사람들도 거의 없었습니다

조용히 30분정도 산책하고 커피나 한잔할려고 하니 커피숍이 닫았습니다

뭐 어쩔수없이 편의점도 갓지만 편의점 역시 11시면 문을 닫습니다

여기는 11시가 되며은 모든 가계가 문을 닫습니다 심지어 편의점까지도

11시이후에는 여기서는 뭐 살수있는게 아무것도 없네요

그래서 그냥 저는 담양읍내로 넘어와서 편의점에서 우유나 한잔 사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깊은실길 26



[돌핀이] 담양 '프로방스'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우~ 담양에도 예쁜 프로방스가 있군요
우린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 몇년에 한번 간답니다
아기자기 예쁜 곳이지요

파주도 있나보네요
파주도 가보고 싶네요

야경이 멋지네요

넵...야경이 괜찮아요

아이들과 가기 좋겠어요 ^-^

넵 낮에는 이것저것 많은것 같아요

펜션이 있어서 장사도 될텐데 모두 문을 닫았...ㅎㅎㅎ 그래도 기분좋은 산책이었겠어요.

밤에 기분좋은 산책이었습니다
밤이라 공기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담양에 이런곳이 있군요. 다음에 담양에 갈때는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