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션뷰 에어비앤비

in tripsteem •  19 days ago

image

다시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작년 이맘때 갔었던 부산 여행이 생각났습니다.

추운 날씨 피해 따듯한 곳 가자며 정했던 여행지였지만 하필이면 전국적인 한파라 서울은 물론이거니와 부산 또한 엄청 추웠습니다ㅠㅠ
택시 기사님이 이렇게 추운 날씨는 그 해 들어 처음으라고 했으니깐요.

부산 여행의 숙소를 잡을 때 체크했던건 딱 하나였습니다.

Ocean View

부산하면 바다고 바다하면 부산이니 꼭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자고 싶었습니다.
열심히 에어비앤비의 모든 부산 숙소를 뒤져본 결과 지금도 다시 가고 싶을 정도의 숙소를 발견했습니다.

숙소에서 찍은 사진1.jpg

숙소에서 찍은 사진2.jpg

송정해수욕장이 한눈에 다 보이는 숙소였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해수욕장에 사람들도 없어서 오히려 깨끗하고 분위기 넘쳤습니다.
저녁이면 파도 소리를 자장가 삼아 잘 수 있었고, 아침이면 파도 소리를 알람 소리 삼아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늦잠을 자서 놓쳐버리나 싶었던 일출을 나가지 않고 침대에 앉아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가 몰래 찍어 준 자다 일어나 일출보는 장면

2박 3일 짧은 일정이었지만 최고의 숙소 덕분에 부산 느낌을 10000%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번 아침에 나갈 때마다, 체크아웃 할때까지 숙소를 떠나기 싫어 몇번이고 뒤를 돌아봤던 (내 기준) 부산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부산광역시 송정동 송정해수욕장



부산 오션뷰 에어비앤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숙소에서 보이는 전망이 정말 근사합니다!

이 정도의 오션뷰면 안나가고 방에서만 있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