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 다낭(papa steak)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쌀국수만 베트남에서 먹다가 살짝 지겨워져서 고기를 먹기 위해서 찾은 집이었다.
사실 여기서 타조스테이크를 판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한 곳이었는데 아쉽게도 이제 타조 스테이크는 하지 않는 것 같았다.

다른 고기들을 종류별로 시켜보았다. 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 그리도 고기 모둠을 시켰다.

그리고 고기만 시키면 아쉬울까봐 함께 시킨 볶음밥:>

볶음밥의 소스는 따로 뿌려먹지는 않았다. 국이 함께 나오는데 연한 닭육수였는데 입에 맞지는 않았다.
뭔가 연한 맛인데 향신료향이 난다기 보다 살짝 닭누린내같은 냄새가 나서 손이 가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고기맛이 좋지는 않았다.
베트남에서 쌀국수와 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이기는 한데 분위기는 우리나라 패스트푸드점 같은 분위기가 나고 식기류나 위생은 깔끔해보였으나 물티슈는 사용한 개수만큼 따로 돈을 받았다.
우리나라 돈으로 100원 정도라서 부담스럽지는 않지만 엄마가 알았으면 안 썻을 텐데 하고 아까워하셨다~ㅎㅎ
깔끔했지만 그걸 제외하면 음식도 그저그렇고 그렇다고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도 아니라서 별로 추천할 만한 곳은 아닌것 같다.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PapaSteak, Phan Thanh, Thanh Khê District, Q. Thanh Khê, 다낭 베트남



베트남 가족 여행 - 다낭(papa steak)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베트남 음식이 맛없기도 힘든데 여긴 맛없음을 체크 ㅎㅎ

그러게 말이예요....타조스테이크가 메인이었는데 안 팔더라구요...ㅠ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오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억해야겟네요. 저는 물티슈 안쓰는 일인입니다. 환경을 위하여~~~

ㅎㅎㅎㅎ좋은 습관이시네요!! 손을 그냥 씻는게 좋은데 땀이 너무 났어서 시원한 물티슈를 쓰고 싶어서 그만.....ㅠㅜ

냠~냠~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