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 그린해븐 호이안 호텔 숙박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그린해븐이라서 인지 호텔의 침구나 기물들이 다 녹색으로 되어 있었다.

들어가면 로비 쪽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자리들이 꽤 있다.

월컴 드링크를 주는데 음료도 녹색이다!!
호이안 올드타운 안쪽에 있어서 걸어서 동네를 구경하기 좋았다.

호텔 안쪽에 수영장이 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놀기 좋았다.
어린이용 풀도 있고 안쪽으로 갈 수록 깊어지게 경사가 되어 있어서 수영하기 좋았다.

호텔 방의 뷰는 별로 였다. 그래서 창문은 다 가려놨구나 싶기도 했다.
월컴푸드로 바나나가 있고 방이 크진 않지만 짐 놓을 공간정도는 있었다.

옷장도 있고 금고고 있고 냉장고도 있었다. 화장실은 오래된 느낌은 나지만 정리를 깔끔하게 해놓았다.
그리고 이 곳도 소품들을 다 녹색으로....예쁜 녹색은 아니다;;;

호텔 내부 수영장 바로 앞에 스파가 있다.
숙소에 숙박객에게는 10%할인도 해주고 체크인할때 10분 무료마사지권도 준다.
우리는 깜박하고 무료마사지권은 쓰지 않고 그냥 마사지만 받았는데 엄마가 몹시 흡족해하셔서 좋았다.

마사지를 신청하면 뭔가 생강차 같은 것을 주고 발 씻을 물을 주고 방으로 안내되어서 마사지를 받는데 시원하니 괜찮았다.

숙소 내려오면서 찍은 호텔 내부인데 외부에서 보이는 것보다 꽤나 크고 부대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었다.
호텔 로비 쪽 입구에 조식 레스토랑이 있다.

조식 레스토랑은 심지어 한글로도 적혀힜다. 한국사람들이 많이 오나? 싶었는데 한국사람이 한국보다 많은 느낌으로 많았다...
조식은 그냥 그냥 깔끔했다. 실내에도 음식이 있고 문을 열고 나가면 외부에도 음식이 있다.

더운음식들은 주로 외부에 놓고 시원한 음식은 안쪽에 놓은 것 같았다.
음식은 크게 나쁘진 않았지만 뭔가 특별히 맛있거나 한 음식도 없었다.
전체적으로 호텔이 오래되긴 했지만 관리를 잘하고 있어서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았다.
무엇보다 바로 앞에 차도만 건너면 호이안 올드타운 거리라 걸어서 구경하기도 좋고 야시장도 가까워서 걸어다니기 좋아서 호이안을 구경하려면 렌트하거나 입장료를 내고 들어오지 않아도 구경하기 좋았다.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Green Heaven Hoi An Spa - Best Spa in Hoi An, Đường Cao Hồng Lãnh, An Hội, Minh An, Hội An, 꽝남 성 베트남



베트남 가족 여행 - 그린해븐 호이안 호텔 숙박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영장 좋네요 😁👍🏻
수영하고 맛난거 먹으며 쉬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역시 동남아여행가면 수영장이죠?!!ㅋㅋㅋ

ㅋㅋ정말 녹색녹색하네요!
그래도 마사지가 괜찮았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너무 부담 스럽게 녹색녹색해서 부담스럽더라구요;;ㅋㅋ

음료도 녹색~~ 녹색이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효과가 있지 않나요??
하지만 너무 지니치면 잘못 지겨울 지도.ㅎㅎ

아! 맞아요! 그런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녹색이 너무 안 예쁜 녹색이라 그런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