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후쿠오카 여행 - 캐널시티 분수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벌써) 작년 12월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널시티 분수쇼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캐널시티에서는 정해진 시간에 분수쇼를 진행하는데, 건물 가운데 동그스름한 공간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쇼핑을 하다가도 시간이 되면 가운데로 모여들어 구경을 합니다^^

어떤 시간 대에는 원피스 같은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해서 분수쇼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쉽게도 보진 못했어요.

규모는 크진 않지만 음악에 맞춰서 물줄기가 오르내리고 색이 변하는 걸 보고 있으니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진으로 쭉 올려봅니다^^


#분수쇼1


#분수쇼2


#분수쇼3


#분수쇼4


#분수쇼5

분수쇼 중간에 신이 난 아이가 광장 가운데에 나와 발레니나처럼 춤을 추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사람들이 분수쇼를 왜 좋아하는지 생각해보면...잠시라도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은 무아지경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마지막은 캐널시티 디즈니스토어에 있던 탐나던 스노우볼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Travel] 후쿠오카 여행 - 캐널시티 분수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무아지경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분수쇼군요!! 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
춤추는 아이는 그냥 관광객인가요? 아님 연출된건가요?

그냥 구경하던 아이가 흥이 나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새해에는 독거님도 고고 하시는 걸로~!

분수쑈 이쁩니다.

쇼핑몰 분수쇼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이쁘더라구요^_^

오 분수만 나오는 게 아니고 다양한 색상 연출이 되니까 아름답습니다.

작년 12월이라 하셔서 뭐야 도대체 언제적거야 했는데
지난달ㅋㅋㅋㅋㅋㅋ... 수줍

해가 바뀌어서 그런지
다녀온지 2년이 지난 느낌이에요 호호

어휴 정말 옛날것만 보여주시고 너무하시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