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여행 가서 인형뽑기라니...?? (후쿠오카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남편님이 일본 여행을 가면 꼭 하는 게 있는데요, 바로 인형뽑기랍니다. 우리나라에서 한참 유행할 때도 많이 했었는데 일본에 가면 인형뽑기 가게가 엄청 크게 있어서 더 재미있는 모양이더라구요.

후쿠오카 텐진에 있는 Taito Station이라는 곳을 가서 어떤 기계에서 시도해볼까 탐색 중인 남편님입니다.

저는 옆에서 사진을..
저를 데려가주세요...하는 것 같죠 ㅎㅎ
인형 퀄리티가 좋아보여서 인형 뽑기가 아니어도 갖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갖고 싶은 것만 뽑을 수는 없는 것이 이곳의 현실...최대한 뽑기 쉽게 놓여진 인형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여기선 실패했지만 다른 사람들 하는 거 구경도 하고 박수도 쳐 주고 하면서 재미지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캐널시티에 있는 또 다른 Taito Station에서 무리하게 큰 인형을 시도 중...

될 듯 말듯 몇 번의 시도 끝에 드디어 성공!

첨엔 별로였는데 이 녀석 생각보다 귀엽네요. 이자까야에서 이랏샤이마세 하는 종업원 같기도 하고, 메기 같기도 하고...태그를 보니 파이널판타지에 나오는 캐릭터인가 싶기도 하네요.

일본에선 인형이 너무 안 뽑힐 땐 직원분께 도와달라고 하면 인형 위치를 바꿔주거나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해서 인형뽑기의 손맛을 알게 되면 이곳의 단골이 되는 전략일 것 같아서 괜찮아 보였습니다 ㅎㅎ

여튼 남편님의 취미 생활에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고 귀여운 인형도 득템했습니다😀


여행지 정보
● Taito Station, 2 Chome-6-35 덴진 주오 구 후쿠오카 후쿠오카 현 일본



[Travel] 여행 가서 인형뽑기라니...(후쿠오카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뽑기천국이군요^^
그래도 인형하나 건져 다행이에요 ㅎㅎ

맞아요 안그랬으면 저한테 많이 혼났을 듯 해요 ㅎㅎ
인형이 귀여워서 다행이에요~

ㅎㅎ 남편분이 인형뽑기를 엄청 좋아하나봐요?
여행가서도 뽑기라니... ㅎㅎ

한 때 집 앞 인형뽑기 가게에서 돈 좀 날렸더랬죠 ㅎㅎ
여행가서도 유일하게 소비한게 인형뽑기였어요~

인형뽑는 방법도 알려주는 군요.

우리나라에도 도움주실 분 있다면 도전해야겠네요.
행복 가즈아!

우리나라는 아쉽게도 그런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 일본 가시면 도오전해보세요:)

인형 넘 독특(?)하고 귀엽네욬ㅋㅋㅋㅋ

그쵸~ 첨엔 그냥 그랬는데 점점 귀욥게 보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이거말고
동전넣고 돌리는 뽑기 좋아해용 ㅋㅋㅋㅋ
후쿠오카 요도바싴카메라에 기계가 많아서 짱이쥬 ㅋㅋㅋㅋ

인형뽑기는 그런팁이 있군요
접수접수 ㅎㅎㅎ

아 제가 그 얘기를 쓴다는 걸 깜빡...
갓챠 말씀이시져? 저 그거 했어요~ ㅎㅎ
스릴 있고 재밌더라구요~

뽑으신 인형은 어떤 동물일까요? 입술 앙 다문 모습이 귀엽네요 ^^

아무리 봐도 메기 같아요~
보면 볼 수록 귀여운 매력이 있네용

어머 이건 꼭 가야해.
심지어 안뽑히면 직원이 팁을준다?

여긴 가야합니다.
저도 인형뽑기 집 마주치면 일단 만원 환전하걸랑요.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기계 문 열고 인형을 예쁘게 놔주시는 장면도 목격했어요! 도선생님 후쿠오카에 가셔서 실력발휘해보세요~~~!!

다 긁어버리겠어.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주말에는 좀 아파서 집에만 있었답니다-
지금은 괜찮아용:)

다행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에요 형님^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4.91
ETH 2508.6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