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이번 주말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언젠가 들어본 적이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현대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미리 알았으면 사전 신청이 필요한 시승이나 상설 전시를 볼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이번에는 예약이 필요없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차량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만 구경하고 왔어요(이 공간은 무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는 경험들을 제법 하고 온 것 같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남편님의 관심 대상인 벨로스터N.
남편님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했어요.

수동 기어를 만지작거리며 즐거워 하는 남편님을 보니 이걸 사야 하나...라는 고민도 살짝...😅

저는 문이 없는 뒷자리 왼편이 궁금했는데 살짝 답답하더라구요. 뒷자리 왼편은 노노!!

두 번째는 수소 차량인 넥소입니다.
일단 생김새가 우주선을 타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살다가 수소로 움직이는 차를 다 타보고...격세지감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실내 공간이 상당히 독특했는데 사진을 실수로 삭제해버렸네요. 기어부터 시작해서 모든 기능들이 버튼으로 쭉 늘어있는데 흡사 비행기나 우주선 조종석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외관이 무광무광...고급지네요..

그리고 세 번째는 요 대형트럭인데요...개인적으론 이게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대형트럭이라고 부르기에도 너무 큰 요 아이...사람과의 높이를 비교하니 더욱 어마어마하죠😱

재밌었던 건 운전석 자리에 앉았던 순간이었는데요...여기 앉으니 온 세상을 다 내려다 보는 듯한 어마어마한 높이...운전하기도 겁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차량 내부는 키가 168인 제가 똑바로 서 있어도 불편하지 않을 만큼 높았어요. 제가 어디서 이런 구경을 할 수 있을까 싶어서 완전 신나서 구경했더니 남편님이 그런 저를 보며 더 신기해하네요 ㅎㅎ


조금 아쉬움이 남았던 건 포니나 갤로퍼처럼 현대차의 과거 차량을 보여주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쉬운 대로 기념품점에서 미니어처로 구경했구요.

다른 층에는 랠리에 참여했던 경기 차량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요것도 타볼 수 있었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이렇게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타고 내리기가 어찌나 힘든지...뻣뻣한 저에게는 큰 도전이었어요 ㅋㅋ

이왕이면 다른 전시도 볼 수 있었음 좋았겠지만, 그건 다음 기회에...꼭 시승도 한 번 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서울 인근에 아주 가까이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살짝 추천해봅니다😀👍🏻




[Daily]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짱짱맨!!

오! 아지님 자동차 좋아하시나봐요? 여자분들 이런곳에 찾아가는걸 잘 못본듯 한데...ㅎㅎ
큼지막한 트럭이 맘에 드셨군요!! 한대 뽑으시죠? ㅎㅎ

기술적인 건 잘 모르지만 자동차 자체는 좋아해요~
남편님한테도 제가 가자고 했네용
그런데 저 트럭은 제 연봉으론 어림도 없을 것 같아횻😅

오다이바 토요타 전시관이랑 비슷하네요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오다이바에도 그런 곳이 있나요~?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현대 자동차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곳이군요~! 하남 스타필드에도 현대 스튜디오 관하나가 있던데 규모 자체가 다르네요 ㅎㅎ

저도 다른 스타필드에서 가봤는데 거긴 좀 작긴 작더라구요~ 여긴 스케일이 좀 더 큰 듯 합니다^^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포니나 갤로퍼 복원해서 전시해놓으면 멋질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벨로스터N 수동기어에 저도 눈길이...ㅎㅎㅎ

혹시 제가 못가본 유료전시에는 있을 수도 있긴 한데
여튼 예전 현대차들을 볼 수 있었으면
훨씬 신났을 것 같아요!! :-)

저도 한대 사주시져^_^

차를 바꿔야 하는데 늘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하핳

벨로스터N으로 하시져!!
여름이랑 와이프님이랑 태우고 달리면
간지날 것 같아요 :-)

아 사주시는거죠? ^^
일단 한번 만나요 공증받게^^

와- 차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멋지네요 :)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안그래도 아이들이랑 함께 많이 왔던데
아이들이 즐거워보였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