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여행 - 꽤 만족했던 다낭 만딜라비치호텔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호이안에서 다낭으로 넘어오면서 아기자기한 마을에서 갑자기 황량한 대도시로 온 것에 대해 서운함을 느꼈습니다...만, 호텔을 보고 순식간에 마음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호텔은 미케비치 근처의 만딜라비치호텔이고, 좀 비싸게 구해서 1박에 8만원 정도 했었어요.


호이안에서 묵은 호텔은 오래된 느낌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는데, 여긴 일단 깔끔하고 웅장한 느낌이 있습니다. 체크인하는 동안 손 닦을 물수건과 음료를 주어서 좋았구요.

침구류는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파랗습니다.

호텔이기 때문에 간단한 미니바가 준비되어 있지만...

미리 준비해간 것들로 저만의 미니바를 만들었습니다😅

파셜 오션뷰라 창 밖에는 미케비치가 살짝 보이는데, 그것보다는 미케비치로 가려면 저 대로를 건널목도 없이 건너야 한다는 것에 잔뜩 겁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건너보니 무질서 속에 나름의 규칙이 있어서, 뛰지 않고 앞만 보고 걸어가면 차와 오토바이가 알아서 피해가는게 참 신기했습니다👍🏻. 그래도 솔직한 마음으론 베트남에도 건널목과 신호등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조식은 그냥저냥 평범한...3일 동안 꼬박꼬박 잘 챙겨먹었습니다.


체크인할 때 애프터눈티 쿠폰을 받아서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먹을 것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공짜 좋아하면 안되는데....좋았어요 ㅋㅋ)

루프탑 수영장에 가면 이렇게 다낭 시내를 볼 수도 있어서 눈이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의 매력 뽀인트! 바로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실제로 보면 매우 작긴 하지만 바다와 바로 연결된 듯한 착각이 드는 이 느낌. 수영도 못하면서 매일 여기 앉아서 미케비치를 바라보았답니다😍.

다낭의 매력포인트 미케비치도 가까워서 평소에 못한 물놀이도 실컷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못 알아보고 급하게 선택했지만, 시설도 좋고 미케비치도 가까워서 휴식에 걸맞는 휴가를 보낼 수 있던 호텔이었기에 만족도가 꽤 높은 만딜라비치호텔이었습니다😀👍🏻.

그럼 다낭 여행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베트남 다낭 Sơn Trà, Phước Mỹ, Võ Nguyên Giáp, 만딜라 비치 호텔



[Travel] 베트남 여행 - 꽤 만족했던 다낭 만딜라비치호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처음처럼한테 시선강탈당함.
그리고 수영장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엄청납니다.
카메라는 뭘로 찍으셨나요?

한국에서 공수해간 처음처럼입니다😀
카메라는 아이퐁6에요~

여윽시 아이퐁의 카메라!!!
생각해보니 저는 왜 소주를 안가져갔나 싶네요.
추후 해외여행시 캐리어에 넣어가야겠습니다. 6병짜리.

아이코 여행 가시면 현지 술 드셔야죠
처음처럼은 위급상황 대비용으로 한 병만 챙기세요 ㅎㅎ

아 그말도 옳네요.
역시 우유부단 부서 팀원답게 결정도 못내림

우리는 조만간에 한팀에서 만날 꺼에요
우유부단한 도선생님😀

네 11.1일자 발령이세요?
자리 깔아놓을게요

요즘 핫하다던 다낭 ㅋ

다른 어떤 베트남 지역보다 다낭으로 한국사람들이 많이 간대요 ~~~~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파란색 색감을 통해 만딜라 호텔의 특징을 살리나 봅니다.ㅎㅎ 루프탑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석양이 너무 아름답네요~^^ 다음 다낭 여행기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처럼 미니바에 한표! ^^

마음에 드시죵~~~ 여행가도 처음처럼 1병 정도는 필요한 것 같아요 ㅎㅎ

와우 루프탑 너무 좋네요
가격도 훌륭하네요

이런건 적어야쥬?? ㅎㅎㅎ

여기 루프탑이 진짜 대박이에요
가격은 음...다른 곳들이 더 착해서 엄청 착한 건 아닌 것 가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