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가볼만한 카페 Pikolo Espresso Bar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Pikolo Espresso Bar

피콜로 에스프레소 바




몬트리올 여행중 괜찮았던 카페 2탄입니다. 이름은 피콜로 에스프레소 바. 아침 7:30분부터 문을 엽니다. 이날 호텔 조식을 포기하고 아침일찍 방문했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2층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1층에서 착석.




카푸치노와 크라상을 주문.





인기있는 곳인지 아침 일찍부터 손님이 많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카페.몬트리올에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3418b Park Ave, Montreal, Quebec H2X 2H5, Canada









몬트리올 가볼만한 카페 Pikolo Espresso Bar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저기서 커피와 빵을 먹고 싶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또 가고싶네요~~

몬트리올 가셨네요!!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한곳이에요~^^ 밴쿠버에서 카페들마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ㅎㅎ 아... 팀홀튼은 빼구요...ㅠㅠ 몬트리올은 날씨도 더 춥고, 분위기도 있는 곳이라 왠지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질거 같아요^^

(╹◡╹)카페 분위기는 참 좋더라고요. 몬트리올은 불어 간판이 인상적이었고 영어는 다들 잘해서 큰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다음에는 눈 많은 겨울에 한번 더 가볼까합니다. 최근 미 달러가 캐나다 달러보다 환율이 좋아서 좀 더 저렴하게 여행했던 장점도 있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