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ay in Brooklyn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A day in Brooklyn

브루클린에서 하루




아는 작가분의 스튜디오를 방문하기위에 오랜만에 브루클린에 갔습니다.이곳은 부쉬윅 모건애비뉴 역 근처로 최근 힙한 동네입니다.





SWALLOW 카페도 제가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스팀잇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sndbox 사무실도 이 건물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날은 약속시간이 좀 남아서 Sey 카페에서 카푸치노와 빵을 먹었습니다.커피도 커피지만 빵이 정말 맛있엇습니다. 당분간 이곳에 가면 이빵만 시킬 거 같습니다.





부쉬윅에 있는 작가분의 스튜디오입니다. 브루클린은 공장이나 창고건물이 많이 있는데 빈 공간을 개조해서 스타트업 사무실이나 작가들 스튜디오로 렌트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곳도 밖에서는 정말 허름한 건물이었는데 안에 들어가서 보니 깔끔합니다.





주로 철로 작업을 하는 작가분입니다. 제가 이번에 웹사이트를 의뢰받았는데 완성하면 공개할게요.





스튜디오 한쪽에 쌓여있는 철물들과 창. 개인적으로 건물안에서 창밖 풍경을 찍는 사진을 좋아합니다.





여행지 정보
● Brooklyn, NY, USA



A day in Brooklyn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지금은 너무나 많이 개발되었고 관광객도 넘쳐나지만 그래도 구석 구석 다니다보면 Brooklyn만의 감성이 있는 곳들이 있는거 같아요. 사진들 보니 반가운 SWALLOW 카페 건물도 있내요. 웹개발쪽 일을 하시는건가요?

^_^ 네... 부쉬윅도 요즘엔 너무 관광지가 되어버렸더라고요. 전 그래픽디자이너고 웹은 그냥 간단하게 누가 만들어 달라고 할때만 하고 있습니다.

sndbox 사무실이 있는 건물을 이렇게 만나보네요. 와우~ 감사합니다 :D

^_^ 제가 감사하죠~ 1층 카페도 분위기 좋습니다. 다음에 사진 올릴게요~

예술의 거리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_^ 네.. 브루클린에 가난한 아티스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sndbox라니 ㅎㅎ 잊혀진 그 이름 .ㅎㅎㅎ

(≧∀≦) 네~ 한국 커뮤니티에서는 이젠 잊혀진 이름이죠~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여행잡지 보는 느낌이네요^^

^_^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