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전쟁의 서막인가? 증인과 트론의 첫 전면전
네, 이번 소프트포크도 증인들은 저스틴에게 "대화하자"라는 메세지를 보낸것으로 보이고, 수완이 있고 어느정도 머리가 잘굴러가는거같은 저스틴이 당장 전면전을 할꺼같진않습니다. 중국인 성향을 볼때 이번일은 본인의 이득을 위해 넘어가고 나중에 뒤에서 칼을 꽂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탈중앙과 censorship-resistance에 대한 가치의 평가가 @jayplayco님과 저는 굉장히 다르고 여기서 의견차가 나오는데, 저는 그것이 없는 마이너 플랫폼을 쓸 바에야 이미 저스틴보다 한참 더 체계적이고 노출은 비교가 안되는 구글/페북을 쓰는게 합리적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