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해치지 않아' 리뷰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ripleA • 6 years ago 아이들과 보기 좋은 영화예요. 가끔 빵빵터지는 웃음도 있어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