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핫한 카페 I Intelligentsia

in #trip4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스팀잇은 아주 오랫만이에요.
천천히 여행기를 쓰고 있어요.

작년 가을에 미국에서 살다왔는데, 그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1.jpg

시카고 카페를 저희 친언니가 맛있다고 적극 추천해 방문!

2.jpg

Intelligentsia (커피를 맛있게 파는 곳으로 유명해요)

3.jpg

4.jpg

외관의 모습 .

시카고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로 여행이 가능해요.

매장 안은 손님들이 정말 많이 있구요. 주문도 줄이 길었어요.

저희는 테아크 아웃을 했습니다.


5.jpg

메뉴판 (종류가 심플)

이곳은 커피에 집중을 더 한 곳입니다. (디저트의 종류는 2-3가지. 쿠키정도에요)

6.jpg

브루드 커피도 직접 내리구요.

커피를 정말 잘 만드는 분들이 많아서 구경도 하고, 향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현지인들이 정말 자주 가는 곳이었어요, 한국분을 한명도 못봤어요.

7.jpg

바닐라 라떼와 시나몬라떼를 주문했어요.

메뉴에서 Avena Latte 가 무엇인지 물었는데, 기본 라떼에 추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시나몬 / 바닐라액스트랙 등 첨가를 하면 됩니다. : )

10.jpg

제가 주문한 바닐라 라떼입니다.

10월이었는데도 위디시티 답게 바람아 너무 매서웠어요. 추워서 도저히 아이스 생각은 나지 않앗어요 ㅎㅎ

11.jpg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요즘 라떼의 매력으로 가려나봐요. ㅎㅎ

12.jpg

미국 생활기를 앞으로 쭈욱 올려보겠습니다.

여행은 늘 행복하고, 설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