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은 두 차례의 기록적인 월드 투어 기간 동안 솔로 엡 작업을했습니다

in #trending2 years ago

나연은 바쁜 년 중 하나 지옥을 가지고있다. 지난 10 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케이팝 걸그룹의 멤버로 한국의 가온 차트에 따르면 26 세의 2022 년 대부분을 그녀의 9 피스 그룹의 최신 한국 스튜디오 앨범에 묶인 월드 투어에 보냈다. 이 투어는 지난 달 로스 앤젤레스에서 두 번의 기록적인 앙코르 콘서트로 끝났습니다(불행히도 나연에게는 한국 귀국시 긍정적 인 코로나 테스트). 두 번 또한 7 월 말에 전체 일본어 앨범을 발표 할 예정이다. 하지만 나연이가 이번 달에 쉰다고 생각한다면,당신은 더 나은 생각—좋아,좋아,우리는 농담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나연은 그녀의 활기찬 엡 임 나연과 그녀의 솔로 데뷔. 시조 프로젝트는"팝!,"는 낙관적인 전염되기 쉬운 여유로운 타이틀 곡 written by K-pop 산업 스테이플 뒤졌고 LDN 소음,그리고"솜사탕,"which was co-에 의해 구성된 작은 믹스의 옥 설월.

나연은 솔로 갈 첫 번째 두 번 멤버이지만,그녀는 초기 것에 낯선 없다. 2015 서바이벌 콩쿠르 쇼 16 에서 그룹이 결성되었을 때,그녀는 최종 라인업에 확인 된 최초의 아티스트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의 음반을 통해,그녀는 일반적으로 노래의 오프닝 라인을 노래-이는 또한 그녀의 친절한 얼굴은 종종 뮤직 비디오에 나타나는 첫 번째 것을 의미한다. (덧붙여 말하자면,두 번 이름은"한 번 귀를 통해,한 번 눈을 통해 영향을 미치려는 그룹의 목표를 나타냅니다.나연은 서울에 있는 회사 회의실을 확대해 벌처(그리고 번역가)와 대화를 나눴고,그녀가 그룹의 창립 솔리스트라는 것을 알아내고,비행기와 호텔에서 가사를 쓰고,예술가 펠릭스와 원스타인과 함께 작업했다.

2015 년 2 회 멤버로 데뷔하기 전에 5 년 동안 일본 대표팀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언젠가 혼자 가고 싶어 처음부터 알고 계십니까?
나는 그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나는 그것을 많이 상상했다. 심지어 연수생으로,맨 처음에 제외하고,나는 팀에 있었다. 그래서 어느 순간 혼자서 춤을 추거나 노래하는 것이 조금 어려워졌습니다. 나는 종류의 제한 느낌 때문에,나는 궁금,내가 잘 할 수있을 것입니다 때 나는 내 자신에 무대에 할 수있는 시간이 주어진거야? 그러나 노래하고 춤을 추는 사람으로서-예술가로서-내가 혼자 할 수 없거나 두려워한다면...나는 그것이 옳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웃음]그래서 그 점을 염두에두고,그 때 나는[솔로]를 더 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의 첫 번째 솔리스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물론 그 변경 될 수 있지만 우리 회사는 항상 앨범의 종류가 출시 될 때 어떤 연말 또는 시작 주위에 연간 목표를 설정합니다. 그들이 올해 최종 계획을 말했을 때,나는 6 월에 나오는 솔로 앨범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였습니다. 처음에는 비현실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약간 압박감을 느꼈다. 나는 오랫동안 팀에서 일해 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기다리고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준비를 시작하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회사가 내가 첫 솔로가 될 것이라고 결정한 정확한 이유를 확신하지 못한다. 기회가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다른 멤버들이[솔로 아티스트로서]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멤버들이 제 솔로 소식을 들었을 때,두 번 나오는 앨범인 것처럼 모두 저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그들은 나를 많이 믿었고 나를 위해 행복했습니다.

앨범에 등장하는 두 명의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두 사람과 함께 일하는 경험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오히려 그들 사이의 차이보다,내가 다른 두 멤버 이외의 다른 아티스트와 노래를 만들고 있었다 단지 사실은 나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었다. 노래 자체는 내가 과거에 한 노래에서 다른 스타일이었다,그래서 나는 그것이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 펠릭스와 원스타인은 또한 매우 다른 목소리를 가지고있어서 협업이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원스타인에게는 우리가 함께 가사를 썼기 때문에 내가 먼저 쓴 것을 보여 주었고,그는 일치하는 가사를 썼다. 하나님이 그에게 내 부류의 기록을 보냈을 때 그는 시간이 있었을 때 그의 부류를 우리에게 되돌려 보냈노라 펠릭스 들어,그는 이미 기록 된 가사 부분을 노래 한 이후,우리는 정말 어떤 통신을 필요로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우리 회사에서 그를 만났고,녹음을 잘 해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당신은"사랑의 카운트 다운"에 대한 가사를 썼다,원 스타 인과 트랙,과"모두 또는 아무것도."당신의 작곡 과정은 어땠습니까?
나는이 앨범의 가사를 쓸 때,나는 투어에 있었다. 그래서 나는 도시에서 도시로 또는 호텔 객실에서 비행하는 동안 썼다,난 정말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많은 외출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은이 앨범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여전히 나를 위해 어려운 과정이기 때문에 현재 즐거운 것보다 조금 더 스트레스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의 카운트 다운"을 위해,나는 노래에 대한 설정된 분위기와 그것에 대해 무엇을해야하는지 말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쓰려고했습니다. "모두 또는 아무것도"나는 더 많은 자유를 가졌습니다. 노래의 분위기를 따르는 것 외에도,나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포함 시키려고 노력했다.

이 앨범에 대해 얼마나 많은 창조적 인 입력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까?
확실히 내 생각을 기여 하 고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많이 했다. 그것을 작업하는 동안,나는 내가하고 싶은 일을 많이 할 수 있었다,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 노래와"팝의 안무에 맞는 옷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나는 또한이 앨범을 위해 대중에게 공개 된 티저 이미지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사 결정 과정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통해 저를 걸을 수?
예쁜 의상,예쁜 메이크업,예쁜 헤어 스타일이 너무 많았지 만 선택할 기회가 있었을 때 나는 전에 보여주지 않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지난 7 년 동안 같은 느낌,나는 그것이 생각하는 피할 수 있었다 너무 많은 스타일을 한 적이,오,그 스타일은 과거에서이 또는 그 앨범과 유사하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새로운 것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내가 시도하고 싶지 않았거나 좋아하지 않은 것은 반드시 없었습니다. 나는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에 맞는 것을 골라,이는 매우 활기차고 밝은. 여름에도 앨범이 나오기 때문에 많은 곡들이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정을 내릴 때 그 느낌을 함께 혼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난 너무 성숙한 측면을 통합하고 싶었다 생각,또한 밝고 젊음 동안.

당신은 그룹 구성원 또는 솔로 아티스트 중 하나로서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우리가 올해 투어에있는 동안 생각,모든 회원은 같은 일을 생각:콘서트는 너무이다,너무 재미,나는 너무 해요,나는 청중을 위해 수행 할 때 너무 행복. 우리가 많은 팬들과 새로운 팬들을 만날 때,우리는 그들로부터 많은 에너지를 얻고,나는 또한 우리가 그들에게주는 에너지가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이제 더 많은 콘서트를 계속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개인적인 목표 측면에서...나는 건강한 사고 방식에서 일하고 싶다.

2022 년은 두 번째 일곱 번째 해입니다.법적으로 케이팝 계약은 7 년 후에 만료되어야합니다. 곧,언제 든 지 프로 모션을 중지 하려는 것 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은퇴 하기로 결정 했 어,어떻게 알 것 이라고 그것은 적절 한 시간?
음...이런 기분이야 나는 많은 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두 번 팬 그룹의 공식 이름. 우리의 콘서트에 와서 우리를보고 싶어 세계. 그러나 우리가 아직 방문하지 않은 많은 국가들이 있으며,한때 개인적인 이유로 우리를 보러 올 수 없었던 많은 국가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그들 모두를 만나면 충분하다고 느낄 것 같아요,그들은 시간이 동의.

그리고 마지막으로,당신은 두 번 낯선 것들의 시즌 4 를보고있다 최근 라이브에 언급. 그래서 나는 질문해야한다:어떤 노래가 당신을 베크나에서 구할 것입니까?
오,아니,나는 스포일러를 주려고 계속 노력한다! 아,솔직히 대답하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걱정됩니다. 나는 우리가 오랫동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고,지금도 우리는 여전히 일본 앨범과 다른 미래의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우리 팀의 댄스 음악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미소.]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