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릉 여행기

in #trave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j7 입니다.
얼마 전에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처음으로 갔던 곳은 안목 해변입니다.또 안목해변 하면
빠질 수 없는 카페거리에도 들려 커피도 한잔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커피 마시니 더 좋더라고요.
다만 밖에 테라스에서 마셔서 그런지 너무 추워서
덜덜 떨며 마셨지만 좋았어요 ㅎㅎㅎ


14.jpg


16.jpg


19.jpg



다음으로 갔던 곳은 중앙시장 쪽에 있는 유명하다는
엄지네 포장마차에 들려 꼬막 무침과 꼬막 비빔밥을
샀는데 웨이팅만 1시간 반정도 걸린거 같아요ㅜㅜ
먹고 가는 건 두시간 넘게 걸렸어요.
엄지네 포장마차 가시게 된다면 포장해서 번호 표
받으시고 한 시간 정도 다른곳에 있다가 찾으러
가시는 걸 추천해요. 얼마나 맛있으면 사람들이
그렇게 줄을 서서 사갈까 싶었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 꼬막을 막 좋아하지
않는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강추 해드려요!!



2.jpg


13.jpg



다음은 중앙시장에 들러 호떡 아이스크림과
치즈 호떡을 먹었는데 뭔가 어울리지 않을 거
같은 조합인데 의외로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1.jpg



그리고 둘째 날에는 알쓸신잡에 나왔던 하슬라
아트 월드를 갔었어요. 이곳은 피노키오 박물관과
조각공원이 있어요. 피노키오 박물관은 조금
아쉬웠지만 조각공원 위에서 바라보던 전경은
너무 멋졌습니다.


11.jpg


9.jpg

8.jpg


5.jpg


6.jpg


강릉의 맛집인 김우정 초당 짬뽕순두부 집에 들려
짬봉순두부와 순두부 정식을 먹었는데 짬봉순두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깊은 짬뽕 국물 맛과 매콤하고
부드러운 순두부가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KakaoTalk_20180107_121944212.jpg



다음은 주문진으로 갔었어요. 이곳은 도개비
촬영지로도 유명하죠?ㅎㅎㅎ
바다 색이 참 이뻤어요. 또 카페에 들려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을 했는데 이곳은 치즈케익이
너무 맛있었네요^^


3.jpg


4.jpg


20.jpg



이상 허접했던 강릉 여행기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저도 엄청 기다려서 힘들었는데 맛있어서 다 풀어졌습니닼ㅋㅋㅋㅋ

네 엄지네 강추 드립니다ㅎㅎㅎㅎ

멋진 사진들 힐링이 되네요 ^~^ 보팅 팔로우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맞팔 했습니다!

아버지 고향이 강릉이라 자주갔는데 동해바다는 언제봐도 예쁘죠.

맞아요 언제 봐도 이쁘고 좋네요:)

호떡아이스크림 정말 맛있겠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네 맛있었어요!!! 치즈 호떡도 맛있답니다!

강릉을 보니 너무 좋네요~ 즐거운 여행 하셨기를!

강릉은 가도 가도 좋은거 같아요! 네 즐거운 여행 이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