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해 여행][上海旅行] 혼자 떠난 중국 상해 여행일기 5, 6일차! 여행 끝!

in #traveling7 years ago

흑극 한국으로 무사히 돌아오셨군요 환영합니다 로세티님!!
상해도 물가가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않네요!!! 저도 중국 식당에서 샤오판(볶음밥)엄청 먹었는데, 제 일행들은 양식집에서 먹은 볶음밥(8위안)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이게무슨일.. , 디즈니샵도 너무부러워요.. 왜 청도에는 이런곳이 없었을까..(없어서 다행인가.. 내 지갑을 지켜줘서 고마워) 줄서서 드신 돈가스(>??)도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ㅠㅠㅠ 저도 올때 대한한공 타고왔는데 기내식 너무 맛있고 진짜 돈많이 벌어야지 생각했답니다.. ㅎㅎ 무사히잘다녀오셔서 다행이에요 !

Sort:  

김설사님도 무사히 오셔서 다행입니다:) 우리 돈 많이 벌어요..... 대한항공 10번 탑시다.....

대한항공 들어가는 입구부터 갈라져서, 돈벌어서 VIP 꼭 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일리지 업그레이드로라도 꼭 한 번 비지니스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