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행

in #travel7 years ago

IMG_1201.JPG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프랑스에 있습니다.

사실 이 여행은 4달 전, 제가 아직 군대에 있었을 때 부터 계획한 여행입니다.

제가 프랑스를 정말 좋아합니다.

시작은 프랑스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영화의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이것저것 더 찾아보기 시작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그들의 문화를 알아갔습니다.

그러다 문득 언어를 배우고싶단 생각이 들어 군대 말년에 프랑스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언어가 그 나라 문화의 핵심중 하나라는 것을 실감 한 것이, 프랑스어를 배우면서 그들의 문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유창하게 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언어를 배우니 자연스럽게 프랑스에 가고싶어졌습니다.

그렇게 16일정도로 기간을 잡고 계획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16일이면 프랑스외에 다른 나라를 여행하기에도 좋지만 프랑스에만 있기로 했습니다.

파리에서 머물다 남부로 넘어가서 프로방스지방을 여행하는걸로 루트를 잡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프랑스에 왔습니다.

다양한 인종과 삶들이 그 나라 문화안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저도 그 안에 녹아들었습니다.

공원에 누워 여유롭게 시간의 흐름을 음미하며 완벽한 자유를 느꼈습니다.

저는 지금 니스에 왔고, 또다른 문화를 경험하며 녹아들고 있습니다.

Sort:  

우와~ 전 유럽을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언젠간 꼭 가보고 싶어 계획 중입니다!
프랑스도 그 중 하나인데 생생한 사진 계속 올려주세요~! ㅎㅎ
기대됩니다!

넵 감사합니다ㅎㅎ

크으~ 영화에서만 보던 에펠탑 직접 보니 어떠셨나요?
저도 유럽은 한 번도 여행가보지 못했는데 부럽네요
그리고 전역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꿈꾸는 기분이었습니다....
나중에 꼭 가보세요!

잊지못할 경험 많이하고 돌아오시길 바래요^^

네! 좋은 추억 많이 담아서 올게요

프랑스 멋지네요 저도 유럽한번 가보고싶어요 ㅎㅎ

꼭 가보세요! 유럽을 쭉 도는 것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ys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글을 많이 써본 사람이 아닌데
덕분에 자신감이 생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