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도시 부산여행1-1 - 해운대 (Blue City Busan Travel 1-1 - Haeundae Beach )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피플
요즘 스케줄이 너무 바쁩니당 연예인된줄ㅋㅋㅋㅋ
진작에 끝낼 포스팅을 지금 쓰네영;;;

원래는 해운대 포스팅을 건너뛰고
바로 해동용궁사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하지만 건너뛰기는 살짝 아쉽고
붙이기엔 너무 길어서 1-1 포스팅으로 준비합니당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히릿~!!




감천에서 해운대로 게스트 하우스를 잡았어요
역근처에 아주 저렴한 가격 14000원~20000원대로
해운대는 특히 교통도 바다도 편의시설도 전부
잡을 수 있는 부산여행의 요충지라고 생각합니당



혼행이면 두말할 것 없이 게하죠
여행분위기도 맘껏 낼 수 있고 여성분들은 또 안전하구요
친해지면 급 바다산책이나
급 파티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당


급 친해진 예비 배우 박유진양
박신혜 닮은 예쁜이에요

KakaoTalk_20170616_222932709.jpg


KakaoTalk_20170614_013050654.jpg



유진양이 인어가 나올것 같다고ㅋ



사람들 다 기어나와 테라스에서 시원한 맥주한잔에
실력좋은 버스킹 예술인앞에 옹기종기 앉아
박수치고 꺄르르 웃고 따라부르고 어깨동무하고
한쪽에서는 폭죽도 터뜨리구요



흔하게 상상할수 있는 바닷가 정경인데도
전혀 시끄럽지않고 마음이 설레었어요~
선선한 바닷바람 맞으며 산책도 하고
노래를 한시간이나 불렀네요
크으~~~~~~~~~~낭만 죽인다


다음날
저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서둘러 아침에 나왔어요
해운대 끝자락에 유명한 루프탑 카페가 있대요
카페를 갔다가 해동용궁사도 갈거에요~


토욜이니까 사람이 많을지도 몰라요
서둘러서 짧은다리로 후다닥ㅋㅋㅋ




아침의 해운대

KakaoTalk_20170614_012405497.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v5urn.jpg






색다른 어촌마을 풍경의 해운대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v2JWx.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v15E5.jpg





이 호텔은 천상계 호텔인가요??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uYCch.jpg





생각보다 꽤 걸어가지만(1.8km)
전 좀 걸어야 돼요... 먹은 죗값을 치룹니다..
음악을 들으며 신나게 걷습니다
부산 주민분들이 절 보고 웃으시네요..... 왜죠....??




짠~ 엣지 993 이라는 카페 도착입니당~
호텔이랑 붙어있는 카페에요
바틀에 판매하고 있는 밀크티(8천원)가 메인인듯 했지만
수박쥬스를 주문합니당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v9Tfb.jpg



엘베를 타고 옥상으로 ㄱㄱ
유명한 이유가 있네영~~컄ㅋㅋㅋ
아무래도 바다라 아침 해무가 잘 깔리는 모양이지만 그래도 운치있습니당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uLGSJ.jpg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uFUPL.jpg

저 자리가 명당인데 아쉽네영
꽤 이국적인 느낌이죠???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uIFkl.jpg

수박쥬스 마싯쪙~



KakaoTalk_Moim_4CjOKQkW6aMZOse4Xphqlwc3guumM9.jpg

카페에서 내려다본 바다풍경입니다
밤에는 또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해운대의 밤과 낮 풍경을 봤으니 이제
해동용궁사로 넘어가야겠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지기 전에 다녀와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과 함께
부랴부랴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ㅋ

Sort:  

와 카페 이쁘네요! 그리고 예비 배우님... 읍읍

저는요...????ㅠㅠㅠ

어! 라라님이 배우인 줄 알았어요! 역시 제 눈은 틀리지 않았어요! (급 수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티나지만 착한 저는 모른척 하겠습니다 즐거운 교류해보아요

Followed & Upvoted
Follow back please :) and upvote one of my blogs thankyou ;)
@thecrytotrader

크 바다 시원하네요~!
부산은 항상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도시에요 ㅎㅎ
보팅업과 팔로우하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붐디님!!ㅋ ㅋ 저도 부산은 언제가도 설레더라구요 낭만적이에여~ 저도 맞팔과 보팅하러 갑니당~~

와우 부산~~~~~~!매년 가는데 올해도 꼭 가야겠음돠~!^-^

ㅋㅋㅋㅋ넹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사진으로 꼭 남겨보세요~

와~ @yourara님도 edge993도 edge가 있네요!! 잘보았습니다~~^^

카페에서의 셀카가 없는것은 저 당시 상태가 edge 없었기 때문입니다....ㅋㅋㅋ..........또르르...

오 옛날에 부산여행갔던 기억나네요 ㅋㅋㅋ

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용~~

여행은 항상 신나는 법이지요! 사진 예쁩니다.

신나는 마음이 잘 전해졌나요~ 사진 올리면서 또 여행가고싶네욬ㅋㅋ

해운대 가고 싶네요, 잘보았습니다.

ㅋㅋ넹 잘보셨다니 저도 감사합니당 다음편도 놀러와주세요~~

여행은 항상 설레고~~ 즐거운거 같아요^^

그러니까요 ㅠ 사진보면서 또 그때 기분 나가지고 침흘리고있어요 떠나고싶어서ㅋㅋㅋ

라라님 글 잘보고있습니다. 정말 소개글처럼 명랑한 포스팅들 같아서 보기좋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보러올게요~~!

명랑함은 나누면 배가 되니까요!! ㅋㅋㅋ종종 오셔서 더 행복넘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69.19
ETH 3033.06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