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e's 1st DTUBE] Exciting Switzerland

in #travel7 years ago (edited)


Switzerland

Spring and Summer of Switzerland
I made my journey of Switzerland to video:)
Interlaken, Grindelwald, Lauterbrunnen, Schilthorn with music :)
Watch how fun is it !!

2016년 봄에 떠났던 스위스 여행
영상으로 간단하게 만들어보았어용!
dtude는 처음인데 쉽지 않아~~~~~~~~~~~ ㅋㅋㅋㅋ

스위스는 여름과 겨울에 갔었는데, 둘다 매력이 철철~
다음엔 겨울 스위스로 돌아올게요 !

I'll come back with SWITZERLAND in WINTER SOON!


▶️ DTube
▶️ IPF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ㅎㅎ
유리창에 비추는 영상 촬영하는 분이...@sweetsue 님?
부럽습니다...
그렇게 여행다니는게...^^*

ㅎㅎ제가 살짝 나왔군요. 너무 엉망인채로 다녀서 슬쩍 숨겨보았습니다 ㅎㅎ

스위스가 그렇게 좋다고들 하던데.. 기대됩니다^^ㅋ

자연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환상의 곳이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