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YIYU in Korea #3] A Day Trip To Gangwon-do : Hoengseong- A Town of Korean Beef! And Nice Temples with Trees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아 한국(=한국음식) 너무 그리워요ㅜㅜ국밥 사진 너무해요ㅜㅜㅜㅜ

Sort:  

ㅋㅋㅋㅋ 아이고... 언제까지 계시는거예요??
정말 다른건 몰라도 음식은 ㅠㅠ 전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나이먹으니까 꼭 컵라면이라도 싸서 다녀야겠더라구요;;

ㅠㅠ내년초에 잠시 한국갔다가 다시 말라위로 돌아온답니다ㅠㅠㅋㅋ저는 음식 문제 없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 한국 음식 너무 그리워요....ㅋㅋㅋㅋ

그... 무슨 밥 같은것도 인스턴트로 많이 팔더라구요 ㅠㅠ 한국에서 실컷 먹구, 나갈때 짐 한 가득 고고! X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058.88
ETH 3419.5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