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여행 - 무옹탄 럭셔리 다낭 호텔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저희가 원래 예약한 호텔은 퓨전스위트였어요. 워낙에 평이 좋길래 기대하고 있었는데..ㅠㅠ
출발 이틀전에 불이 났다네요. 세상에나...
그래서 급하게 바.꿔.준. 호텔이 무옹탄 럭셔리 다낭이었습니다.
생긴지 얼마안되서 구글에서도 리뷰가 없고 걱정반, 설렘반 도착했지만...예약은 안되어 있고..
꼬일데로 꼬여버린 여행이었어요.

직원들도 그닥 친절하지 않고...ㅠㅠ
뷰만 좋았어요.
엄청 멋지죠~!맘이 조금 풀렸음돠~~

DSC01047.JPG

호텔룸사진

DSC01309.JPG

DSC01310.JPG

DSC01311.JPG

DSC01313.JPG

생긴지 얼마 안됐으니 당연히 깨끗해 보이긴 했지만, 퓨전스위트보다 훨~씬 작아보여서 맘이 좀 안좋았어요.
그래도 좋은게 좋은것이다 열심히 놀았습니다.

참~수영장은 아주 맘에 들었어요.
사람도 많지도 않고 오후가되면 그늘이져서 수영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야경도 끝내주고..
그치만 7시까지밖에 안한다는 사실..또르르...

DSC01071.JPG

호텔외관 - 하늘이 다했음.

DSC01196.JPG

Sort:  

여행의 즐거움은 갑작스런 상황 아닐까요~^^
그래도 오션 뷰가 좋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여행정보 앞으로도 부탁해요 :)

맞아요. 두고두고 이야기할 추억거리가 생긴거라 좋게 생각해야겠죠^^ 맞팔가겠습니다~

다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중 하나입니다.
나트랑 너무 좋았었거든요

나트랑이 뜨고 있다고 하던데...나트랑도 가보고 싶네요. 다낭도 참 좋아요. 날이 좀 선선할때 가시길 추천합니다.

아 다낭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사진만 봐도 떠나고 싶네요 ㅋㅋ

다낭 참 좋더라구요. 하늘도 너무너무 멋지고...사진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우와 구름이.. 진짜 잘보이네요.ㅎㅋㅋ 잘보고갑니당~

구름이 진짜 멋지죠~~감사합니다^^

다낭 진짜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한 곳입니다 ㅎㅎㅎ
날씨는 어떠셨어요?

공항에 내리자마자 숨이 턱!!막혀요~ㅎㅎ 5월까진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