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의 여수여행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ㅎㅎ

저번 자기소개 포스팅을 하고 난 뒤 첫번째 포스팅이네요!!
먼저, 저번 자기소개 포스팅에 댓글이 왕창 달린거 보고 깜짝 놀랬어요!!!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띠용.PNG

여러분들의 환영인사를 받고 수줍수줍......: )

더 발전하는 모습보여드리고 싶어요!!

.
.
.

잡담이 너무 길어져버렸네요 ㅎㅎ
오늘은 저의 여수여행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공대생인 저는 중간고사가 11월 중순에 끝났답니다..ㅠㅠ
한달 내내 시험이라 지쳐버렸던 저는 친구들과 함께
학교 수업 다 재껴! 라는 마인드로 다짜고짜 여수로 떠나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때만 가능한 패기겠죠??
학점은... 시험 잘보면 상관없을꺼라고.. 믿습니다.... : )

여수에 도착하니 밤이 되어버렸어요!!!

후딱 짐을 놓고 바닷바람 좀 쐬러 돌아다녔답니다!

크으... 아주 삐까뻔쩍빤딱빤딱 해버리는 여수 지리고 오지고 레리꼬 입니다
여수는 역시 밤이죠... 여수밤바다~♬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씨가 어떤 마음으로 여수밤바다 라는 곡을 썼는지
알겠더라구요... 사진에 다 담겨지지 못하는 아름다움과 바다냄새가
그 동안 지쳐있던 마음을 막 막막....!! 녹여버리는 (?) 아... 몰라요ㅠ 그냥 너무 좋았어요 ㅠㅠ

바다도 멋지지만 야경도... 멋져버리긔...

돌산 케이블카가 유명해서 한번 타봤는데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아름다움...... 거기서 프로포즈나 고백하면 100%성공입니다
ㄹㅇ....ㅠㅠㅠㅠㅠ 짱짱..

저희가 갔을때는 비가 와서 제대로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ㅠㅠㅠ
어차피 다들 눈에 그 풍경을 담느라 카메라를 꺼낼 생각도 못했지만 말이에요 bb

그렇게 바쁜 밤을 보내고

회와 술로 그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아 너무너무너무! 맘에드는 하루였어요
짱짱.... 다음날은 순천을 갈예정이라 하앍하앍
생각만해도 너무 기대되요!!!!!!!

역시 일상탈출은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 포스팅때는 일상탈출 그 둘째날! 순천여행!
이라는 제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총총♡

To be continued....

Sort:  

Congratulations @soul159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