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게 줄어든 kr 커뮤니티.....[대천] 여름휴가 후기!

in #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richann입니다.

다들 여름휴가 잘 보내셨는지요. ! 아마 이번주까지 휴가이신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요즘, 눈에 띄게 kr 커뮤니티가 게시글이 줄어든게 보이네요.....

다음 포스팅은 kr커뮤니티의 하락 원인과, 그에따른 방안을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오늘은 저번주, 여름휴가로 대천을 갔다온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IMG_1850.JPG

저희는 다 직장인이라 다들 퇴근하고 출발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차가 하나두 안막히드라구요. 부천에서 출발해서 대천까지 약 2시간 내외로 걸렸던 것 같습니다.

뭐 남자들 끼리 가는거라 계획도 없이 막갔구요... 그전에 퇴근한 친구들이 먼저 대충 술만 사와서 바로 해수욕장으로 갔숩니다.!

IMG_1875.JPG

처음에는 간소하게 시작했던 술자리가....

IMG_1887.JPG

점점 병들이 쌓여가고......

이렇게 하루가 술만 먹고 지나갔답니다.ㅎㅎㅎ 아마 남자분들은 대부분 저와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ㅎㅎ

IMG_1937.JPG

다음날 낮에 술도깰겸 팬션 안에 있는 풀장에서 수영좀 하구, 해수욕장을 갔다왔어요!

IMG_1902.JPG

친구가 아이폰으로 설정샷 찍어본다며 찍은 사진인데.... 전 사실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사람은 정말 많드라고요...

(아... 근데 대천도 물이 약간 똥물... 왠만하면 들어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IMG_1986.JPG

이건 밤바다!!!!!!!! 발 담구고 있으니 기분이 묘해지면서 생각이 많아지더군요 ㅎㅎ....

그렇게 신나게 놀고 숙소로 돌아와서 또 한컷 찍었습니다.
IMG_1984.JPG

여기는 저희 숙소였는데요.
대천에서 꽤 유명한 펜션이에요.
숙소도 깔끔하구,가격도 비싸지 않구, 인테리어가 잘되있어요! 대천 로글리 펜션이라고 치시면 나옵니당ㅎㅎㅎ
대천 가실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지않나 싶네요..(물론 지금은 풀예약이겠지만요...)
한가지 단점은, 숙소에서 해수욕장(사람많은곳)까지 좀 멀어요 ㅎㅎ..차타고 가야됩니다. 그래서 해수욕장에서 술드실 분들이라면 그냥 차놓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하세용!

(음주운전은 절대절대절대안됩니다.)

하 .... 지금도 회사에서 짬짬히 스팀잇도 하고 댓글도달고 보팅도 하고 하는데...

휴가휴유증도 그렇고 눈에띄게 kr커뮤니티의 게시글이 줄어든게 보여서 마음이 아프네요....

다들 휴가휴유증 잘 떨쳐내시고! 더운날씨 힘냅시다 !

Sort:  

여행엔 역시 술이죠!!!!

휴가철이라서 게시글이 줄어든 것이 아닐까요...
KR커뮤니티가 활성화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업보트 & 팔로우 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ㅋㅋㅋㅋ 똥물 ..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잘 즐기다 오신거같아요 부럽네요..

ㅎㅎㅎㅎ 마자요 날진짜 너무더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56.67
ETH 3169.3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