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여행 #6] 아이와 함께한 팜스테이! 뉴질랜드 숙박중 단연 1위! Warwickz farm 을 소개합니다^^

in #travel6 years ago

오클랜드에서 국내선 타고 도착한 남섬!
차를 렌트하여 남섬에서의 첫 숙소인 Warwickz farm으로 갔어요~
난생 처음해보는 farmstay!
두근두근 기대가득입니다~~^^


래이 뒤로 보이는 저 붉으스름한 barn 한채를 통째로 빌려서 쓰는 곳이에요.

barn 앞에는 알파카들이 뛰어놀고 있고,
주인집은 걸어서 3분거리 ㅋ

고로!!! 래이는 마음껏 소리지르고 뛰어놀수 있다는 말씀!!!

층간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뛰어놀수있다는건 아이들에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뉴질랜드에서 갔던 5성급 호텔들보다도 래이는 이곳을 더 좋아했답니다^^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요렇게 침대가있고~


작은테이블과 냉장고와 tv!


주인할머니의 수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
마음에 드는건 구입할 수 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는 물건 파는거에 관심없으십니다 ㅎㅎ

또다른 침실엔 침대 두개 더 있어요~
최대 6명까지 숙박 가능하다는데...
우린 세명뿐이어서 남는 공간이 좀 아깝긴하더라구요^^;;


간단한 취사 가능한 주방!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또 침실이 있네요!


밤중에 래이와 2층 한번 더 올라갔다가,
래이가 발견한 공룡책!


영어도 잘 모르면서 열심히 보는 ㅋㅋ


암튼 이곳은 마치 할아버지네 농장에 놀러온거같은 느낌이 드는 편안한 공간이었어요.
호텔만큼 깔끔함을 기대할 순 없어도,
가정집같은 편안함과 귀여운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

비록 middle of nowhere에 있지만,
(크라이스처치에서 차로 30분거리)
그래서 자칫 표지판도 못보고 지나칠수도 있지만, 동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라면 강추할만한 숙소랍니다^^

주인할아버지가 농장 동물들 하나하나 소개해주시는 농장투어는 다음화에서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서^^;; 그럼 다음화에서 만나요~^^

Sort: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37fngg
tip! 0.532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호텔같진않지만 정겨운것같은데요? 또 다른 묘미가있을듯한데요 ㅎㅎㅎ 주인할머니 할아버지가 마음이 좋으신것같아요
농장투어 기대할께요 ^^

꺅! 이런곳 너무 좋아요~!
정말 여행기 볼 때마다 늘상 생각하는 거지만..
이 시간들이 래이와 해이가 자라가는 데 있어 정말 그 어느 것과도 견줄 수 없는 자양분들이 되어주겠지요~^^ 오늘도 래이해이나님께 멋진엄마 도장꽝!

오... 팜스테이라... 누구보다 아이가 좋아했을것 같네요.
나중에 뉴질랜드 갈 기회가 생기면 래이해이나님에게 조언좀 구해야겠네요.

아이들이 딱 좋아할 너무 사랑스럽고 아늑한 공간이네요~ ㅎㅎㅎㅎ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오마이갓 알파카있는곳에서 하루를보내셨다니ㅜ
제가 가장좋아하는 동물이 알파카인데ㅜㅜ
넘 부럽습니다 레이해이나님>______<

와~~~ 그렇죠 그렇죠 바로 이거죠~
뉴질랜드 하면 양, 농장,, 그리고 팜 하우스 !!!!
이 숙소를 보고 있자니 저의 일본 에어비엔비 하우스가 떠오르네요.
주인어르신들의 삶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따뜻하고 정감있는 집..
넘 좋아요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