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62] 유튜버 Spicy Pan과 함께한 차이나타운 먹방! バンコクで会ったユーツーバーSpicy Pan!| Ramengirl🍜

in #travel6 years ago (edited)

[KR][JP]


Spicy Pan과 함께한 방콕 차이나타운 먹방! バンコクで会ったユーツーバーSpicy Pan!


KakaoTalk_Photo_2018-02-26-15-43-45_100.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D 태국 여행기 연재 중, 제가 일본에 가는 바람에 중간에 포스팅이 끊겼었는데요^^;; 나머지 태국 이야기들을 이어서 써보려 합니다.
태국의 치앙마이에서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유튜버"Spicy Pan"의 쿠킹스쿨에서 요리클라스를 듣게 되었어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제가 치앙마이에 머무른 날짜와 Pan의 해외출장이 겹쳐 다른 선생님께 수업을 듣게 되었죠ㅠㅠ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태국 쿠킹 클래스: 태국 왕실 요리를 배우다! 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로부터 몇일 뒤, Pan에게 생각지도 못했던 이메일을 받게 되었어요. 시간이 되면 방콕에서 만나자! 는 내용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평소에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요^^;; 예전에 저라면 인터넷상에서 만난 사람들을 실제로 만나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였는데, 스팀잇을 시작한 이후로 많이 바뀐거 같아요! 제안을 받자마자 당장 만납시다! 라는 답장을 보냈고 Pan에게 스팀잇을 소개시켜주고 그녀의 컨텐츠들을 디튜브에 올리게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가장먼저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こんにちは! @ramengirlです:Dタイの旅行記連載中、私が日本に行くことになって途中にポスティングが切れたんですが^^ ;;残りのタイ話を続いて書いてみようと思います。

タイのチェンマイで私が好きなユーツーバー「Spicy Pan」のクッキングスクールで料理クラスを聞くことになりました。しかし、残念ながら、私がチェンマイにいた日付とPanの海外出張が重なって、他の先生に授業を聞くようになったんですね。クッキングスクールの後期が気になる方は、태국 쿠킹 클래스: 태국 왕실 요리를 배우다! で確認してください^^それから数日あと、Panに思わなかったメールを受け取ることになりました。時間があると、バンコクで会おう!という内容でした〜!

実は、私は人見知りをする方なんですね。それで、ネット上で出会った人々を実際に会うのは昔の私には想像もできないことだったんですが、Steemitを始めた以来、随分性格が変わったと思います!提案を受けた後、すぐにその場で会いましょう!という返事を送りました。PanにSteemit紹介して、彼女のコンテンツをディツーブーに投稿するように誘おうと思い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2-26-00-37-30_62.jpeg

실제로 만난 판은 영상에서 보던것과 똑같았어요~! 제가 그녀의 유튜브 영상속에 들어와있는 기분이 들정도로요^^ㅋㅋㅋ 알고보니 판은 저를 만나기위해 치앙마이로 돌아가는 비행기표를 스케쥴을 바꿔야만했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ㅜㅜ 아... 너무 너무 스윗하고 따뜻한 분이였어요!!
방콕에서 가장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차이나타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와 함께 꿈만같은 먹방을 시작했습니다!!

実際に会ったパンは映像で見たどうりでした!私が彼女のYouTube映像の中に入ったような気がするほどでした^^知ってみるとパンは私に会うためにチェンマイに帰る飛行機のチケットのスケジュールを変え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みたいです。ああ...あまりにもスウィートで暖かい方でした!!

バンコクで最もおいしいストリット食べ物を味わうことができるチャイナタウンで私が一番好きなユーツーバーと夢のようなグルメを始め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2_45.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19_94.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18_49.jpeg

태국 여행 중 쉽게 도전해보지 못했던 두리안도 먹어보고^^

タイ旅行中簡単に挑戦してみなかったドリアンも食べてみ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9_19.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7_97.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6_89.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3_83.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25_18.jpeg

차이나타운의 명물 야왈랏 토스트도 먹어봤는데요!!

チャイナタウンの名物だヤワラートーストも食べてみ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2-26-00-37-34_65.jpeg

KakaoTalk_Photo_2018-02-26-00-37-35_99.jpeg

이 토스트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ㅠㅠ 한국돌아와서도 이 토스트맛이 얼마나 생각나는지 몰라요ㅠㅠ!! 방콕 가신다면 하루에 하나씩 드시고 오세요ㅠㅠㅠㅠ

このトースト本当においしいんですよ、皆さん😭韓国戻ってきた後も、このトーストの味が毎日懐かしいです!バンコクに行くと、これは一日一つずつ召し上がって来てくださいㅠㅠㅠㅠ

KakaoTalk_Photo_2018-02-26-00-37-31_88.jpeg

이렇게 폭풍먹방을 한 뒤, 근처 수제 맥주집에서 가서 한잔씩 하고 Pan은 공항으로 떠났습니다ㅠㅠ!
Pan은 주로 유튜브에 태국 치앙마이의 로컬 레스토랑 리뷰나 레시피등을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조만간 스팀잇에서 Pan의 이름을 보실 수 있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그때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ストリットフードを食べてからは、手作りビールの家に行って一杯ずつしました。その後、Panは空港に行きました!

Panは、主にYouTubeに、チェンマイ地元のレストランのレビューやレシピなどのコンテンツをアップロードしています。近いうちにSteemitでもPanの名前を見ることができるんじゃないかなと思います〜^^その時、彼女にあいさつしてください!

THE BEST STREET FOOD in 2017 Chiang Mai, Thailand ep.1- กุ้งเผา ขนมครกชาววัง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for sharing the post with us.....it was great viewing the pictures...

Interesting post! Now your post is listed in trending!

Learn more about how to keep your post on trending page / https://steewit.com/steemit/@hitmeasap/how-to-reach-the-trending-pages-posting-101

저도 차이나타운에 다녀온적이있는데 야왈랏 토스트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두리안은 아직 먹어보지 못한 음식인데 다음에 방문할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보팅이랑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castara님도 야왈랏 토스트 드셔보셨군요^~^ 야왈랏 토스트 또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amengirl,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Hero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10 and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Hero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424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7745.8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awesome photos @ramengirl. Have a great day

Thank you!! you too!!

라멘걸님 오랜만에 뵙는거 같아요
토스트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우리나랑 식빵 토스트랑은 다른거 같아요
꼭 먹어보고 싶네요 ^^

eunstar님 잘지내고 계시죠~~?^^ 그러게요!! 우리나라는 토스트 하면 달걀지단에 케찹넣은건데^^ 요 토스트도 우리나라 토스트 못지않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ヤワラートースト美味しそう!私も食べてみたいw
PanさんをDtubeに誘うのは良いアイデアだね。彼女なら人気が出ると思う^^

ですよねーDtubeに早く来たらいいんですね!
yoshikoさんもいつかぜひタイ行って食べてみてください!❤️

Hello, girls! You look awesome! ;)

Thank you!!! I miss Thai food :"(

素敵な出会いですね〜♪
トースト頬張ってる @ramengirl さん可愛すぎます♡

キャーーーーchildcareさんの方がもっともっと可愛いですよ!
もうまた日本が懐かしくなりました😭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56.13
ETH 3530.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