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singapore marinabaysands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in #travel6 years ago

갠적으로 신혼여행지로 싱가포르를 선택해도 좋겠단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유는 센토사섬에 이쁜 해변도 있구요^^
유니버셜스튜디오도 있고... 쇼핑몰도 많고... 이쁜 가게들도 많아요~
전 두번 다녀왔는데 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한번쯤은 들어 봤을 바로 그곳!!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입니다^^
호텔 꼭대기에 있는 야외 수영장으로 유명한 곳이죠

p (60).jpg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구요~
커플이 가면 신혼여행이라고 살짝 말해주면 룸도 업그레이드 해주는?
운이 따를 수 있다는거 ㅎㅎ

p (61).jpg

전망도 멋지네요

p (62).jpg

바로 짐만 던져 놓고 수영장으로 달려갔어요^^
역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고 ㅎㅎ

p (65).jpg

엄청 높긴 높은가봐요.. 아바타숲이 콩알만하네^^

p (64).jpg

맥주랑 칵테일, 감자튀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오잉~ 했음
수영도하고 맥주도 편하게 주문해 드세요^^
수영장 옆에 칵테일바도 있어서 수영이 아니더라도 가볍게 한잔하러 가도 좋아요

p (67).jpg

p (68).jpg

p (69).jpg

저녁 8시였나.. 호텔앞에서 워터쇼를 하거든요
이것도 꼭 보세요^^

p (70).jpg

p (71).jpg

p (72).jpg

p (73).jpg

야경도 너무 멋지고 ㅡㅜ

p (75).jpg

p (76).jpg

낮보단 밤 수영이 더 좋네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수영장을 넓게 쓸 수있어요
야경을 보며 맥주도 한잔 하고 수영도 하고 음악도 듣고...

여행중엔 시간이 아까워서 엄청 돌아 다니게 되잖아요
여행 후반으로 갈 수 록 몸과 마음도 슬슬 치져오구요
마지막 하루 이틀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휴식으로 마무리하는걸 추천합니다.
아직도 수영장은 잊혀지질 않네요
이런 기억으로 더 열심히 사는게 아닐까요?^^

@pooka x travel

Sort:  

우와~^^ 저도 싱가포르 다녀왔지만
아쉽게도 이곳에 머물지는 못했어요 ㅠㅠ
부럽습니다 ㅎㅎㅎ

아쉽네요^^
다음에 가시면 묵어보세요~
수영장에서 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는 곳이에요 ㅎㅎ

네~~^^ 가게되면 꼭 거기로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싱가폴이랑 말레이시아 갔다왔었는데^^
마리나베이샌즈호텔 근처에 가든스바이더베이 추천드려요!
그리고 클락키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D

당근 다 돌아봤어요 ㅎㅎㅎ
싱가포르는 또 가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