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이치란 라멘

in #travel6 years ago

1.PNG

도쿄를 그렇게 많이 갔지만, 아직까지 이치란 라멘을 가보질 않았다.
후기를 보면 미친듯이 긴 대기줄을 봐서 그런가.
아무리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멘집이지만, 그렇게까지 줄 서서 먹을 이유를 찾지 못했다.
마침 신주쿠에 볼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이치란 라멘을 찾아봤는데, 어랏?
대기줄이 전혀 없었다.
엥? 그럼 지금까지 본 후기를 내가 잘못 기억하고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하며 문을 들어섰다.

2.PNG

이치란 라멘은 일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상당히 디테일하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지만, 일단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주문해봤다.
가장 기본적인 라멘이 그곳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리라 생각하면서 말이다.

3.jpg

라멘의 맛은 괜찮았다.
그렇다고 그렇게까지 줄 서서 기다려야할 정도인가 의문은 들었다.
수많은 라멘을 먹어봤지만, 때로는 종종 먹던 고대 앞의 라멘집이 더 맛있다고 느껴졌다.
일본에 맛있는 라멘집도 많았지만, 이렇게까지 기다려야할 정도가 아닌 곳도 있었기도 하다.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라멘을 다 먹고 나오니까, 족히 50명이 넘는 팀이 줄을 서서 이곳에 들어서길 기다리고 있었다.
아. 내가 정말 운이 좋은 시간대에 이곳에 왔구나.
누군가 나에게 이치란 라멘이 어떠냐고 물어본다면, 줄이 짧다면 가보라고 말하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