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볼리비아(라파즈)에서의 여행 (14)The life in Lapaz, Bolivia 🌏🍙

in #travel6 years ago

라파즈의 야경이 와우~ 완전 보석을 뿌린듯 별이 반짝이듯~ 이쁘네요~ ㅎㅎ 딸기잼 밥 ㅎㅎ 두달만의 제대로 된 밥을 드셨다니 정말 좋았겠네요.
가방메고 ㅎㅎㅎ 에버레스트가 버킷리스트에 있었어요? ㅋㅋㅋ 잘 지우셨어요 헤헤
맥주 같은데 쥬스군요. 푸석푸석한 밥 먹느라 고생했어요.
왜 보상 거절인가요? 왜? 왜? 왜? ㅠㅠㅠㅠㅠㅠㅠ 전 스파도 없어서 눌러도 표도 안나는데 ㅠㅠ 것도 못 하게 하시는 겁니까? ㅠㅠ

Sort:  

어떻게 되나 한번 해봤어요 !!! 한국은 지금 비 많이 온다던데 괜찮으시죠????

요즘은 바빠서 많이 들어오지 못해서 보답을 못해드릴거 같아서 보상거절해놧어야 하하하하

근데 동그라미님은 봇에다 이미 등록해놨다능!!

저 있는 곳은 비 많이 안왔어요. ^^ 많이 바쁘시군요. 베트남 이신거죠?

네 ㅋㅋ 베트남에 한번 오세요 !!!

ㅠㅠ 휴가가 일년에 두달 정도 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캬캬캬캬 직장인 화이팅 !!!!!!! !!!!!!!!!!!!

저는 잠시 놀러 가겠습니다 해해해해해

한국에 이제 계속 있으시는건가요 !!!?

아뇨. ㅠㅠ 다음주에 미국 들어가요. ㅠㅠ ㅎㅎㅎ 직장인의 비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