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볼리비아(라파즈)에서의 여행 (13)The life in Lapaz, Bolivia 🌏🍙

in #travel6 years ago (edited)

날씨가 얼마나 좋으면 사진이 저렇게 다 반짝 반짝 할까요?
느림...
아마도 한국문화가 그렇게 빨리 걷게 만들었을 거에요.
천천히 때로는 주변을 보며 가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진님 이번 여행 아주 좋은 경험이었겠어요~~
두시간을 밖에서 기다리시다니 ㅠㅠ 힘드셨겠습니다. 숙소는 좋았나요?
통신비가 싸서 다행이었네요. 사실 가격이 감이 잘 안와요 저는 ㅋㅋㅋ
언어 -__-;; 너무 어려워요. 많이 아쉬우셨겠어요. ^^;;

Sort:  

숙소는 10000원치곤 너무 좋았어요 ㅋㅋ방도 3개여가지고 !!

동그라미님은 요즘 뭐하고 있으세요??

동그라미님 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숙소가 만원이었다는 건가요? 방 세개에? 좋았네요.
저는 요즘 뭐하는지 -__-;; 한국 들어가기전에 모라도 쓰긴 써야 할 것 같은데... 마음만 있고 몸이 안 따라주네요..ㅠㅠ 그래도 진님이 기다리고 계시니 너무 감사하고 죄송해서 ㅠㅠ
으히히히 너무 감사해요.
베트남 생활은 이제 좀 안정이 되었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773.92
ETH 2988.0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