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의 명소중 하나인 까를교에 이른 시각에 도착하니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했다.
까를교의 풍경은 경이로웠다.
i went to Charles Bridge where is one of the most popular place to visit in the Czech Republic early in the morning.
so it was so quiet and relaxed and wasn't crowded at all and the scenery was amazing!!





왠지 모를 고요함이 여기까지 전해져오는것 같군요.
고요한 체코도 또 하나의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ㅠㅠ 체코로 가는게 로망이었는데 다음에 꼭 포함시켜야겠어요 ㅎ
유럽 여행 가시게 되면 체코는 꼭 포함시키는 것을 추천드려요 :)
우와~~~진심으로너무멋진나라네요 이뻐요 저기서찍으면아무렇게나찍어도인생사진이될듯합니다 부럽습니다
맞아요!! 막 찍어도 인생샷 쉽게 건질 수 있답니다 ㅎㅎ
신행으로 체코 프라하 갔었는데ㅠㅠㅠㅠ또다시 향수가 불러오네요!!저는 여름에 가서 날씨가 푸르고 좋았었는데 겨울의 프라하는 뭔가 고독함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오 여름의 체코도 궁금하군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오~ 저도 몇년전에 다녀왔는데 반갑습니다~^^
저도 다녀온지 얼마 안 됐지만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ㅠㅠ
참 평온하고 좋았었거든요~^^ 꼴레뇨도 드셨겠어요?맥주저장고 크게 있던집도 그 맥주맛이 그립네요ㅜㅜ
네!! 당연히 꼴네뇨 먹었습니다 ㅎㅎ 흑맥주와 같이 먹는 꼴레뇨는 정말... 다시 가고싶게 만드네요 ㅠㅠ
좋은 추억이셨으니 또 기회가 있겠죠?ㅎㅎ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새벽에도 분위기있어서 이쁘군요. 낮에가면 사람들이 바글거리던.. 한적하니 좋네요.
오전, 오후 모두 아름답지만 조금 더 여유롭게 장소를 만끽하려면 새벽이 최고인 것 같아요 :)
3년 전에 유럽여행했었는데 추억 돋네요 T>T
다시 가고프다.... 아무 걱정 없이 돈 쓰던 그 때가 그립네요
맞아요 ㅠㅠ 저도 다시 가고싶네요...
I love Prague! 😍 but its 100 times better in summer 😍
i love it too!
wow i definitely should go there in summer again someday if i have a chance haha
thank you for the good inform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