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고양이카페 : 라쿤, 미어캣, 고양이

in #travel5 years ago

ㅇㅇ.jpg
부산 고양이카페 : 라쿤, 미어캣, 고양이

요즘은 비행기 특가만 뜨면 항상 부산에 갈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싸게 비행기를 예약하고 또 부산에 다녀왔다.ㅋ
​분명 이번년 3월에 다녀온 것 같은데 몇 달만에 또 들린부산.!!!
고양이 카페를 다녀왔는데 ㅠㅠ 스팀잇에 안올릴 수가 없다.

이번에 포스팅 하는 곳은 바로 남포에 위치한 부산 고양이 카페 라라랜드이다.ㅎㅎㅎ
솔직히 고양이 카페는 계획에 없었는데, 비행기 시간을 기다려며 시간을 보낼 곳을 찾다보니 다녀오게되었다.

1.JPG
위치는 남포 국제시장 딱! 그곳에 위치하여 있는데, 꼭대기층 7층이라 솔직히 입구도 잘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매의 눈으로 귀여운 고양이 그림을 발견하고 친구와 함께 들어갔다.

평수는 꽤 넓고 고양이 뿐만아니라, 미어캣과 라쿤도 있어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2.JPG
고양이는 냄새가 나지 않았지만, 들어선 순간 미어캣 때문인지 특유의 냄새가 났다 ㅠㅠ
하지만 놀다보니 그 냄새도 익숙해진다.ㅋㅋ
부산 고양이 카페 라라랜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시간 제한이 없다는거!!!!!
그리고 간식을 주려면 다른 고양이 카페에서는 따로 간식값을 내는데, 이곳은 입장료에 다 포함이 된듯하다.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그리고 입장료에 음료값이 포함되어서 냉장고에 음료 1개를 고를 수가 있다.

비행기 시간때문에 잠시 들렸는데 1시간이 훌쩍 지나서 너무나 아쉬웠다 ㅠㅠ 시간제한 없는데 좀 더 일찍올껄 ㅠㅠ

3.jpg
4.jpg
5.jpg
이 고양이 이름은 루비이고, 사람이 만지는걸 싫어하는 편인데, 잠을 잘대는 기분좋게 만지는걸 허락해준다.ㅋ

6.JPG
7.JPG
8.JPG
9.JPG
부산 고양이 카페 라라랜드 에는 다양한 고양이가 있는데, 요렇게 특이하게 생긴 고양이와 코리안숏헤어도 있었다. 콧대가 참 높다고 해야하나? 여튼 굉장히 특이하게 생김.

9-1.jpg
친구가 고양이 강아지를 엄청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키울수가 없어 이렇게 나와 자주 고양이 카페를 다닌다.
간식으로 유인했더니 고양이가 다 몰려들어서 무척 좋아한다.ㅋㅋㅋㅋ
역시 아이템이 장착되어야 고양이도 잘 다가온다.
돈이 최고야.

10.JPG
11.JPG
12.JPG
눈이 정말 예쁜 하얀 고양이. 그냥 신경쓰지 않게 사진찍고있었는데, 카메라 렌즈를똑바로 쳐다봐준다 ㅠㅠ 너무이쁘잖아...아파트 뿌셔버려 진짜.

13.JPG
14.JPG
15.JPG
사람이나, 고양이나 잠잘때가 제일 천사같긴해....ㅋ

16.JPG
카페에서는 요렇게 미어캣도 만나볼 수 있음 ㅠㅠ 나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어캣을 가까이 봐본다.

17.JPG
여러 마리가 있고, 이렇게 틈만 나면 위로 올라가서 망을 보는데....씹덕....ㅋㅋㅋ
너 잡아 먹을 나쁜 동물 없어...ㅜㅋㅋㅋㅋ

17-0.JPG
그리고 미어캣을 구경하려면 손소독을 하고 담요를 다리에 덮어야하는데, 파는걸 좋아하는 습성 때문에 다리쪽을 마구 파기 때문에 맨발이면 발이 아플 수도 있기 때문이다
주머니에 뭐가 들어있으면 그것도 귀신같이 찾아내서 가지고감...ㅋㅋㅋ

17-1.JPG
정신없이 돌아다니기도 하고 꾸꾸꾸꾸꾸꾸꾸꾸꾸
이런 소리를 내며 왔다가 갔다 한다.

18.JPG
19.JPG
그리고 세상 무기력했던 라쿤...ㅋㅋㅋ 생각보다 덩치가 있어서 조금 무서웠다.
하지만 순하다고 하니 용기를 내서 만저보기도 했다. 털이 생각보다 뻑뻑하다고 해야할까? 고양이털은 굉장히 부드러운데 라쿤털은 뻑뻑한 편이였다. 누가 보면 털 감별사같네..

20.JPG
21.JPG
너무 무기력하게 누워있길래 남자 사장님이 솜사탕을 손에 쥐어주면서 한번 먹여보라고 했다.
라쿤이 이렇게 달달한 솜사탕을 굉장히좋아하는 것 같다.
솜사탕을 주자 눈빛이 반짝거리며 정신이 번뜩 드는 것 처럼 보였다.
역시 무기력할땐 당충천.

22.JPG
창밖 바라 보는 고양이를 찍었는데, 이번 포스팅의 베스트컷으로 이 사진을 뽑겠다.
정말 멋있게 나왔네ㅎ

23.JPG
여자,남자 사장이 두분 모두 친절하시고, 간식값을 별도로 내지 않고 간식도 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시간 제한도 없다고 하니 만원만 내고 오래 있어서 눈치 보이지 않는다.
부산 고양이 카페에서 한시간 정도 있다가 아쉽게도 비행기 시간 때문에 자리를 떴다 ㅠㅠ
제주도에 있는 고양이 카페는 대부분 시간 제한이 있는데 여긴 진짜 시간 제한 없어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 부산에 오게되면 날잡고 가서 하루죙일 고양이랑 동물친구들이랑 놀고 싶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