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본인이 그리신 그림이죠?
재주가 좋으십니다

넵 ㅎㅎ 제가 그린 그림입니다. 감사합니다 :D

능력자시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편 기대 됩니다

네!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

웨...웹툰!!! 이런 고퀄리티라니!! 다음편 올려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칭찬 감사함돠 ㅋㅋ 다음화부터는 일러스트와 에세이로 작업 예정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464.22
ETH 166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