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나 가볼까? 제주도 갔다온 사람~

in #travel8 years ago

임용고시 떨어지고 3개월이 지났네요
지인이 붙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더 안좋아지는건 왜일까요?

얼마전 리틀포레스트라는 영화를 봤는데
다른 사람들은 다 웃는데 저만 눈물이 나더라고요

이유는 영화를 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그래서 저도 김태리처럼 자연으로 가볼까 해요

한 5년전에 군대가기전 힘든 마음을 달래러 갔었는데
그때는 스쿠터 타고 해안도로를 따라서 한바퀴 돌았는데

그때의 기분이 너무 좋네요

혹시 이글을 보신분들 제주도의 좋은 풍경이 있는곳을 아신다면
댓글로 올려주세요

제가 대신 가서 사진찍어서 올려 드릴게요
마음의 평안이 오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279.23
ETH 1580.1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