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도 !상! 숙소구경하기~!!

in #travel6 years ago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도 !상! 숙소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906.JPG

IMG_4907.JPG

IMG_4920.JPG

비발디에서 보드를 열심히 타고 지친 몸을 이끌고 열심히 숙소로 왔어요~가는 길이 어둡고 고불고불~힘들었지만 빨리가서 쉬고싶은 생각에 기운을 냈어요~!!

부엌도 넓고~예약할때 부터 너무 가격대비 너무 좋은 곳을 잘 골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있었는데~생각보다 훨씬!! 더더 넓고 깔끔해서 대만족스러웠어요!!

IMG_4905.JPG

후딱 짐을 옮기고~현관에 나란히 세워놓았어요~아직 저녁을 안먹은터라 더 늦기전에 밥을 빨리 먹기위해 짐정리는 나중에하고 밥부터 차리기로 했어요!

IMG_4901.JPG

IMG_4900.JPG

배고프기도 배고팠지만 그래도 방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요리하는 중간중간 구경을 했어요~히힣ㅎㅎㅎ볼 수록 맘에 드네요^^

IMG_4908.JPG

IMG_4909.JPG

IMG_4913.JPG

티비도 큼지막하고~여기는 다 넓직넓직하고 커서 좋네요^^언니들과 오순도순 수다도 떨면서 같이 티비도 보고 한편에는 노래방 기계도 있었는데 노래도 실컷 부르다 왔어요!!ㅎㅎ

IMG_4926.JPG

IMG_4930.JPG

중간중간 센스있게 조형물도 있고~사진 찍을 곳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담아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IMG_4936.JPG

여름에오면 야외에서 수영도 할 수 있겠더라구용!! 날씨만 안추우면 당장 뛰어들어가는 건데..너무 아쉽네요!! 허헣ㅎㅎㅎ

그래도 안에서 따뜻하게 보드장에서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My wife dreams to have like this kitchen huh

My dream, too!! Thank u so much :)

good atmosphere.@jiahn

Thank u !😄

저도 여행다니면 숙소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숙소비가 제일 많이 나가는거 같아요 ^^

ㅎㅎㅎ맞아용~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쉴때가 더 중요한거 같아용^^감사합니다!!😉

Beatiful picture @jiahn

Thanks!! :)

Good

Thanks!

Yes you are welcome

Very good

Thanks u!! 😇

This is a jiahn hostel is not it? clean and beautiful

Thank u :)

숙소 좋네요~ 오랜만에 놀러와 봅니다. 지안님 ^^

ㅎㅎㅎ여기 넘넘 좋았어요^^여름에 또 와보고 싶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Very good dear

Good!!

숙소 정말 좋은데로 잡으셨네요!!
저도 보드 못탄지 몇 년 되서 이번년은 한 번 가봐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ㅠ

ㅎㅎㅎ넓은데도 따뜻해서 좋았어요^^막상 가기가 쉽지 않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