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조하~~💕

in #travel6 years ago (edited)

베트남 호치민 조하~~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05D0F5FC-2040-4650-AA2B-F3AA37DD6226.jpeg

얼마전 다녀왔던 베트남 여행의 기억을 떠올리며~인물사진과 음식사진 동시 투척^^!!!

태어나서 처음 가본 베트남여행이였는데 너무너무 호화롭고 즐거웠어서 베트남에 대한 기억이 좋아요!! 못 먹어본 음식들과 못가본 곳들도 생각나고..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낭쪽으로도 가보고 싶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호치민!!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코코넛주스도 마셔보고~호텔뷔페도 먹어보고! 베트남의 물가는 정말 저렴한거 같아요~먹고싶은거 다 먹으면서 돈걱정 하나도 없이 다녀왔다는게 지금 생각해도 너무 신기해요~!!

3D77039A-E279-4607-88C3-EB78AFF0CC91.jpeg

여행에서 지내다보면서 베트남의 매력에 빠져서 연애인들이 이사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용!! 고수도 제 입맛에 맞아서 처음에 고수인지도 모르고 막 흡입해서 먹다가 남자친구가 한입만 먹어보고는..윽..여기 고수 들어있다구...

저는 쌀국수 먹는데 무슨 비누맛이 나길래 그냥 그런갑다~하면서 맛있게 먹고있었는데 알고보니 그게 고수였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흫ㅎㅎㅎ원래 못먹는 음식이 거의 없기는 하지만 베트남 음식이 저한테 맞아서 훨씬 좋았어용!!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베트남 조하~~💕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베트남 좋은거같아요~
근데 한번도 안가봤다는.... 흑흑


팔로 꾸욱~❤

저도 태어나서 베트남 처음 가봐요!! 한번 가보고 말 곳이 아니라 계속 계속 알아가보고 싶고 가고싶은 나라에용!! 팔로 감사합니다!! 당연 맞팔은 필수겠죵^^?!😁

사진 완전 분위기 있게 찍으셨어요!! 사진고자인데 언젠가는 사진 찍는 실력이 늘겠죠...?ㅎㅎ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가요~

힣ㅎㅎ저도 사진 고자...찍으면 찍을 수록 실력이 느는건 맞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왕!!!!!저도 베트남에서 돈 펑펑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와 와플 맛있겠다 ㅠㅠ

히힣ㅎㅎㅎ물가가 저렴해서!! 이매력에 베트남 가는거 같아요!! 저는 오늘 꿈에서 사탕수수음료 사먹는 꿈 꿨네요^^

사진작가이신지,,모델이신지,,ㅎㅎ
지안님 팔로우할게요!
맞팔부탁드려요!

힣ㅎㅎㅎ우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용^^

고수는 극소량만 넣는게 좋더라구요 ㅇ_ㅠ
그나저나 사진들 색감이 굉장히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 똠양꿍 팟타이 조하~

힣ㅎㅎ맞아요!! 너무 많이 넣어도 못먹어용..히힣ㅎ
보정 하나도 안한 원본인데~색감 넘넘 잘나왔죵!! 감사합니다 :)

저 와플.. 정말 맛있겠네요 ㅠㅠ 제가 스파 충전 중이라, 80퍼 찍으면 보팅하겠쭙니다.ㅠㅠ

히힣ㅎㅎ와플 정말 맛있었어용^^저도 블로그 놀러갈게요!! 감사해용~행복한 하루보내세요~😊

호치민에 오셨었군요ㅎ
저도 베트남의 매력에 빠져서 눌러앉았습니다ㅎㅎ

헤헿ㅎㅎ호치민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왔어용!!
오호?! @jobviet 님 베트남 사시나용?!!!😮

남친과의 여행이라서
더 행복 good ...^^
맛점하세요.^^

히힣ㅎㅎ첫 해외여행이라서 설렜어용^^!! 맛점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