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더베이101 ✨

in #travel7 years ago (edited)

부산 더베이101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0984.JPG

2년전 친구들과의 부산여행에서 마지막날 시간이 부족해서 못갔던 곳이에요..바로 더베이101..!!

가려다 못가서 그런지 이번에는 기필코 꼭 가겠다는 의지가 강했어요!! 시간도 넉넉하게 다녀왔네용!

IMG_0946.JPG

IMG_0949.JPG

주차 공간도 넓고 직원분들이 주차할 자리를 알려줘서 복잡하지 않고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얼핏 보기에도 차들이 굉장히 많죠!

IMG_1063.JPG

IMG_1060.JPG

IMG_1062.JPG

더베이101의 분위기가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오고 나서야 알았어요~약간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화려하고 반짝반짝 야경도 너무 멋있고~!

외국인분들도 많았어요~이런 분위기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죠!

IMG_0960.JPG

사실 술을 잘 안좋아하고 잘 못먹는데~분위기가 분위기 인만큼 시원한 맥주가 땡기더라구요!
한치의 고민도 없이 시원한 맥주를 주문했어요!
캬~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하죠^^

IMG_0967.JPG

튀김도 원래 잘 안사먹는 편인데~맥주에 어울리는 메뉴가 튀김 종류밖에 없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맥주랑 같이 먹으니 먹을만 했어요!

IMG_0966.JPG

IMG_0979.JPG

겉에 튀김을 빼고 안에 새우속살만 쏙 빼먹었네요ㅎㅎㅎㅎㅎ원래 이렇게 먹으면 안되는데..허헣ㅎㅎ
새우튀김 이렇게 드시는 분들 꼭 한분씩 있을거 같아요~저처럼요!!

더베이101의 분위기에 흠뻑 취해 평소에 먹지 않는 메뉴들도 먹게되고~그렇다고 맛없지도 않고~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어용~!ㅎㅎ

분위기에 취해서 오늘도 즐거운 밤되세요~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u! :)

여기 저도 가봤는데 분위기 정말 끝내주죠!!! ㅎㅎ

분위기 때문에 가는거 같아용><부산의 상징!!✨

으아.. 새우 튀김이라니.. 이시간에 봐선 안될 포스팅을 봐버렸네요.ㅠㅠ
내일 저녁엔 저도 끝내주는 먹스팀으로 복수할 거에요!!!

쿄쿜ㅋㅋ새우튀김에 튀김을 벗겨 먹었어용~역시 부산이라 해산물이 꿀맛' 감사합니다^^

더베이가 궁금해서 들어왔따가 ~
악 ..배고파졌어요 ㅋㅋ
전 요즘에 잘 못놀러다니는데
지안님은 놀러다니는게 횟수가 더 늘은거같아요 !
부..부럽다

ㅎㅎ더베이 태어나서 처음 가봤는데~너무 좋네용!! 내년에는 일본여행 계획하고 있어용~일때문에 못갈 수도 있지만요..히힣ㅎ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야경에 음식까지! 정말 안 가볼수가 없는곳이군요ㅎㅎ

ㅎㅎㅎ더베이 넘넘 좋았어요><

Travel safely..and enjoy..the situation
..

Thank u so much! :)

Welcome

저도 여기가봤어요~ 피쉬앤 칩스랑 산미구엘 먹었었는데.. 관광지라 그런지 비싸지만 야경이 최고죠!! 이쁜사진들은 많이 찍으셧나요? 저는 셀카찍기 바빳었는데 ㅎㅎ

ㅎㅎ저는 야경찍기 바빴습니닷!!><
더베이에서 야경 바라보며 먹는 새우튀김이 넘넘 맛있었어요!! 방문 감사해요 😋

부산의 핫플레이스!!부산여행포스팅 잘보고있습니다😊

ㅎㅎ역시 핫플레이스 답네용!! 부산여행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very good this is my pal.
my friend there is a new post, please visit my friend.

Okay~thank u so much!

Okay thank.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205.77
ETH 3304.0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