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Story 1 | 여행 이야기 1] Heart of the world NYC / 세계의 심장 뉴욕 시티

in #travel7 years ago

patriotic 님의 멋진 여행기에 제가 언급되어서 영광입니다! 타임스퀘어는 정말 언제봐도 ㅎㅎ...위키드 당첨되서 보신것은 정말 대박이네요. 저도 가끔 지나갈때 로터리 참여하는데 한번도 되지 않았답니다. 아 그리고 저 카우보이는 요즘 안보이던데..은퇴했나 싶습니다ㅠㅠ 다음편 소호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Sort:  

한식하우스 님 글을 아직 전부 읽지는 못했지만 글의 구성과 짜임새, 멘트 하나하나에 정성과 내공이 가득 담겨 있음이 여실히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글로써 좋은 가르침 많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주 찾아뵈어 많이 배우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로터리는 정말 운이 좋았나 봅니다^^ 카우보이 형님 아쉽습니다... 잔근육이 정말 멋진 분이였는데ㅠ

다음편 혹시 기대에 못미치더라도 이쁘게 봐 주시기 바랍니다^^

patriotic 님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ㅠㅠ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카우보이 형님도 정말 힘드셨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의 리턴을 기대해보며! 하하... 요즘은 유니언스퀘어 광장과 소호를 오가는 메튜실버 라는 사람이 신문, 뉴스에 계속 나옵니다. (유툽 비디오 공유하고 가겠습니다). 참 이런 사람이 신문에 나오는 것도 기이한 일입니다.

아 빵 터졌습니다. 우리 아들이 피젯 스피너 수집광인데... 이 영상 보여줘야 겠어요. 계속 아빠한테 피젯 스피너 사달라고 조르면 이렇게 된다고 ㅋㅋㅋ
이분 정말 유쾌하시네요^^ @roychoi 님께서 이분과 함께 인증사진 올리시면 대박! 진정한 용자로 거듭나실듯 싶습니다.
자기전에 한번 웃고 잡니다. 내일은 컨디션을 좋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