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avel Essay of Artravel : Prologue (아트래블 나의 여행글 프롤로그)

in #travel7 years ago

Hi my dear Steemit friends!

I delight to say that there is my travel essay in Artravel July which is one of travel magazines in Korea. I go travel a lot and write about my travel. I may write my own travel book some day. It is one of my bucket lists and also my dream. Anyway, it is just magazine article that I wrote, but it is big meaningful to me. I hope that my dream comes true in my future.

I will introduce the contents one by one. I hope you like it . It will be about Okinawa(Japan) travel that I went with my friends.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쓴 여행글이 여행잡지 아트래블 7월호에 실렸습니다. 감회가 새롭네요. 부단히 여행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사실 이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여행책을 내는 것은 제 꿈이기도 합니다. 이런 글들이 모여 언젠가는 제 꿈이 이뤄지길 바라봅니다. 어쨌건 잡지에 올린 하나의 여행 기사일지는 모르지만 제겐 너무 뜻깊은 일이었러요. 지면으로 나온 내 글을 보자니 잠시 감상에 젖기도 했습니다.

10장에 이뤄진 글이라 한 단락씩 소개해 드릴까 해요. 영어로 번역도 해볼까해서 음.... 큰 일이 되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제 여행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제글을 좋아하시기를 바라봅니다. 이 이야기는 친구들과 떠난 오키나와여행이야기가 될 예정이예요. 기대해 주시길.

image

Sort:  

책 출간 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__^ (열혈팬 올림)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 여행 전문 작가님이시군요 +_+ 정말 멋있습니다 ㅎㅎ 저도 제가 소소하게 쓴 글들을 모아 나중에 책으로 내면 어떨까? 상상해본적이 있는데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책을 내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열심히 노력중에 있습니다. 응원 감사해요!! 늘 정리된 컨텐츠

그 꿈이루시기를 응원해드려요 ^^
저는 일단 여행부터 떠나고 싶어지네요~

Interesting. I will be watching for more of your post as I lived in Okinawa many years ago.

Really? Okinawa is very nice place.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