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쿠오카)모츠나베편 !

in #travel6 years ago (edited)

하우스텐보스에 갔다오니까 밤 11시 쯤에 텐진역에 도착했네요~
너무 배고파서 근처 모츠나베 집에 갔어요
주문받는데 앉아서 받아주더군요..;
순간 당황해서 한국어랑 일본어 섞어서 대충 주문했네요 ㅋㅋㅋ
일단 먹기전 입가심 부터 해야겠죠??

IMG_2041.jpg

일단 시원하게 나마비루(맥주)로 입가심으로 오늘 피로가 쌱~

풀리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고 기린맥주 역시 맛있네요~ㅋㅋㅋ

딱 ! 입가심으로 마무리하니까 떡! 하니 모츠나베가 나왔네요!

모츠나베 기본인 미소(된장)과 간장과 김치가 있는데

저는 김치 모츠나베를 시켰어요 ! 맛도 한국인답게 매운걸 시켯죠 ㅋㅋ

혼자서 와서 2인분을 시켰는데 약간 부족 할 수가 있어요 내가 너무 배고파서그런가? ㅋㅋㅋ

부족하시면 모츠나베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IMG_1175.jpg

(여기에 동영상 있어요 !(http://gyeongmun.tistory.com/)

크...너무 맛있겟죠?? 딱~ 양배추,김치,곱창 한번에 먹으니까..진짜 살살 녹아요..마치 뜨거운 아이스크림처럼?

먹다가 뜨거워서 천장 까졌네요 ㅋㅋ

약간 기름이 둥둥떠있어서 느끼해 보일 수있지만

진짜..전혀..정말.. 안느끼했어요 ! 네버 ! 국물 맛이 진짜 쵝오..!!

국물 진국에..살아있네요 !!

야채는 그냥 바로 드시면 되구요! 곱창은 5~10분 끓인 후에 바로 드시면 되요 !!

짜면 면이나 밥도 시켜서 드시면 진짜..환상

다시와도 진짜 또 오고싶은..?그런 맛이네요

IMG_1437.jpg

먹고나서 ㅋㅋㅋㅋ

약간 디저트 먹고싶어서 패밀리편의점가서~

간단하게 과일 섭취좀 했네요 ㅋㅋ

디저트 배는 따로 있죠?ㅋㅋ

오늘 알차게 보냈네요

일본여행 자주 올리고 있으니 방문해주시면 감사합니다~
(http://gyeongmun.tistory.co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리나라 편의점에도 있는 딸기 샌드우ㅣ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