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리뷰) 복. 밟.미. 땅! part.1 휴스턴 그리고 미국 햄버거!-English inclusive-

in #travel7 years ago (edited)

복.밟.미.땅! 복학생이 밟아 본 미국 땅!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모두들 해외 여행 좋아하시나요?? 전 아직 대학생이라 시간적 여유가 있지만 학기중에 시험 공부와 과제에 지쳤을땐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 해요ㅠ.ㅠ

이번 겨울엔 여행 계획이 없어서 아쉬워 하던 중 지난 여름 방학때 갔던 여행이 생각나서 저의 추억을 다시 꺼내봄과 동시에 스티머분들께 저의 추억을 소개 시켜드릴까 싶어서 포스팅 자료를 모아봤어요~~!

저는 미국 텍사스 주의 휴스턴에 이모님이 계셔서 여행 겸 이모를 뵈려고 휴스턴 여행을 계획했어요!
1.PNG

사촌동생 1명과 함께 간건데 가족끼리의 여행이다 보니 친구보다 더 신경 써야 할 것이 많고 편한 점도 많지만 불편한 점도 적지 않았어요 ㅜ.ㅜ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더 잘해주지 못한게 아쉽네요!(포장)
7.jpg
(우와 떠난다!)

비행기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갔는데 아무리 대한항공이라해도 14시간 비행은 많이 힘들었어요ㅜㅜ
물론 비행기에서 기내식 두번 간식 두번 컵라면 두개 초코바 하나 와인 한잔 마시긴했지만요.
ㅋ 적당히 먹었어요!

8.jpg
(대한항공 치킨 요리 기내식)

그러게 장시간 비행을 마치고 휴스턴에 도착했는데 이모와 이모부가 마중 나와주셨어요!
외국인들 사이에서 입국 수속 받는라 굉장히 위축되어 있던 저희였는데 ㅠㅡㅠ
(아...아임 트레이벌! 저스트 미팅 마이 엉ㅇ클!제발 ㅠㅠ)
14.PNG

공항을 나와서 굉장히 배가 고팠던 저희는 미 국 햄 버 거!를 먹고 싶어서 부탁 드렸더니 이모 댁 근처 와라 버거로
이동했어요!
8.jpg
3.PNG
그곳에서 만난 프리멜트 버거! 햄버거 빵이 아닌 토스트빵에 두꺼운 패티와 소스 그리고 두종류의 치즈가 토핑된 심플하면서도 굉장히 맛이 깊은(기름진) 버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지만 미국에서 먹는 맥도날드는 한국 수제버거보다 맛있다는( 미국 저렴이가 한국 고급이 보다 맛있다는 조크) 유언비언을 믿고 온 저는 아주 약간 실망스럽긴 했습니다!ㅎㅎ-솔직 리뷰

그렇게 첫끼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정비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행은 대략 3주정도 되고 휴스턴 2주 뉴욕 3박4일! 이렇게 여행을 했었네요

긴 여행인 만큼 저의 추억을 천천히 파트로 나눠서 소개하려해요!

한 포스팅에 다 담기도 힘들고 하나에 보여드리기 위해 내용을 압축 시켜버리면 감동이 덜하거든요 ㅠ(억지)

그리고 사실은 다음 리뷰 포스팅 주제에 대해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몇차례 미국 추억 리뷰를 하면서 좋은 정보들 천천히 모아보면서 포스팅 진행하려해요!
45.PNG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에 복.밟.미.땅 파트2로 다시 올게요~!

★팔로우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맞팔 갑니드아~!★

An English summary--> Last summer vacation, I went to visit my aunt in Houston, Texas. With my cousin
Although the long flight was hard, I enjoyed the in-flight service.
After finishing the entry procedures, I met my aunt who was there to meet me.
Then we went to eat Huston Whataburger. Because we had an idea that American hamburgers were very delicious.

I am going to post various parts for my trip to Houston 2 weeks, New York 3 nights and 4 days.
If you follow and comment, I follow and fly to your blog★

see you later~~!

Sort:  

14시간 비행 정말 힘든거같아요 ㅎㅎ 글 보니 빨리 여름이 다시 오면 좋겠네용 ~~

14시간 ㅠㅠ영화만 3편 봤어요! 정말 덥고 힘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포근해보이네요~~

잘보고가요. 비행시간 ㅎㄷㄷ 하네요

영화 3편 ㅠㅠㅠ못봤던 국내 영화부터 다 봤네요~ㅎㅎ 원래는 경유를 해서 가려 했는데 직항으로 가길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ㅠㅠ

외국에 가족이 살면 이럴때 참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가족들이 저보고 자꾸 국제결혼을 종용하는 중입니다. 윤리뷰님 글 보니 나쁘진 않을것 같네요 저렇게 기름진 햄버거도 매일 먹을수있구..호오..

ㅋㅋㅋ나중에 적으려 했는데 귓뜸을 드리자면요...(3주 여행간 무려 6키로가 쪄서 왔답니다!~!)

저도 미국가서 저런 음식 먹어보고 싶어요..ㅜㅠ
언제 가려나...ㅠㅜ

ㅋㅋ저도 가족찬스 덕분에 다녀왔네요! 살이 매우 찐다는 단점이 있지만 후회 없는 맛이였습니다!ㅎㅎ

미 쿡! 토스트!

zzㅋㅋ와라 버거라는 가게에서 먹은 프리멜트 버거입니다~~!ㅎㅎ

와.. 14시간 비행..
말만 들어도 끔찍하군요 ㅋㅋㅋㅋㅋ

프리멜트 버거..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함께 맞팔하고 소통해요!

ㅎㅎ맛을 표현할 표현력을 이번 달 안에 습득하고 싶네요! 기름지고 흐음...ㅋㅋㅋ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오 미국에 다녀오시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제가 꼭 여행하고 싶은 나라 중 하나인 미국 저도 꼭 다녀 올 수 있길

ㅎㅎ휴스턴도 좋지만 조만간 포스팅할 뉴욕 방문기도 들려주세요~~1 선팔할게요!

와 햄버거의 본고장 미쿡 !!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맛있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한국도 잘되어있어서 그런지 큰 차이는 못 느꼈어요!(아 사이즈는 물로 미국b)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