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축제 2018 - 베네수엘라

in #travel6 years ago



처음부터 모든 이야기가 전달되는 것은 아닙니다 ...



어려움을 겪고 있고 댄스 프리젠 테이션에 참여하지 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나는 많은 감정으로 축제에 갔다.
가족없이 여행 할 수 있었던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으로 저를 움직였습니다. 우리는 내 친구들 중 한 가족의 아파트에 머물렀다. 사건의 날은 도착했고 우리는 그것이 만들어지고 있었던 장소를 발견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나는 거리에서 항상 진지한 태도를 취하고 있었고, 친구들이 몇 마디 얘기를하고, 내 동생은 그녀의 첫 여행 이었기 때문에 흥분으로 뛰어 오르고 있었다.
우리가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줄을 서 있었을 때, 우리는 한복을 입은 스탠드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거기에 있던 여자는 우리에게 미소 지었고 감정은 좋았습니다.
이전 행사와 같이 큰 행사는 아니었지만 즐겁게 한국의 일부분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한복을 입을 수 있었지만 (나는 뚱뚱해 보였지만) 한국 문화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콩과 그것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을 발견하고, 나는 김치와 다른 한국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 나는 그 지역에서 젓가락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고, 나는 또한 전형적인 한국 악기를 알고 있었다.
많은 게임과 프리젠 테이션이 즐거웠지만 극장에 입장하거나 개인 이벤트를 즐길 수있는 티켓을 구입할 수 없어 걱정했습니다.

갑자기 내 친구가 전화로 나를 부르고 극장 입구에 가라고 말하면 갑자기 아주 친절한 사람이 다섯 명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나의 동생이었습니다. 친구; 우리가 만난 중국인 새미는 우리의 위대한 친구입니다.
개인 행사는 다양한 문화 프리젠 테이션과 한국 대중 음악으로 훌륭했습니다. 모든 것이 실현 된 멋진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좀 더 매혹적인 것은 한국 대사의 행렬에 앉아서 그를 존경하며 경의를 표하는 것이었다.





축제가 끝나자 그들은 우리 어머니와 친구들도 불구하고 축제에서 볼펜과 "오리온 초코 파이"라고 부르는 한국 감미료를주었습니다. 내가 마시맬로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설득하지 않았다.





결국, 나는 만족 스럽다. 내년에 나는 그 행사에 참여할 수있을 것이다. 대사와 사진 찍어.
앞으로 나아가고 또 다른 발걸음을 내딛 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나는 곧 한국으로 데려다 줄 것이며 내 경험을 말하는 또 다른 글을 올릴 것이다.

P8.png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