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 Baekje Tomb Seoul - 백제 초기 무덤 서울

in #travel7 years ago

aa

서울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000 년 전부터 수도였습니다.

우리 마을 근처에는 왕들의 무덤이 있습니다.

무덤이있는 마을의 이름은 석촌동입니다.石村 洞 Stone Village를 의미합니다.

돌 무덤이이 지역 3-4 세기 광고에 지어 졌다고 추정되었습니다. 돌 무덤 전의 당연히, 그것은 전에 평범한 묘가 오래 전에 만들어 졌다고 믿어졌다.

나는 더운 날씨 때문에 무덤을 방문했다. 처음에는 서울 벽을 걸을 계획이었습니다. 벽을 따라 걷기에는 너무 덥습니다. 그래서 초기 백제 무덤을 둘러 볼 계획을 바꿨습니다. 배재 왕조는 고구려 왕조 출신이다. 2 왕조는 실제로 형제 왕국이었다. 한국의 오징어 인 고구려 식당. 한국의 이름은 고귀유에서왔다.

한국의 한반도에는 고구려, 백제, 신라 세 왕국이 있었다. 그 중에는 한 왕실 출신의 고귀령과 백재가있다.

백재는 처음에는 서울 근처에 왕국을 세웠다. 그러나 여러 차례의 전쟁으로 백재는 한강 (서울)에서 공주와 부유 (충청 지방의 금강 지역)까지 철수해야했다.

내가 방문했던 곳은 백제 왕조의 초기 자본이라고 믿어졌다. 서울에는 고고학 유물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나는 그들에 관해 게시 할 것이다.

오늘의 무덤을 둘러 봅시다.
무덤은 마을 중앙에 위치하고있어 무덤이 아파트와 고층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설명회

설명

설명

http://i.imgur.com/fRTHmem

explanation

무덤 지역은 모든 사람들에게 열린 장소였습니다. 다음 날 사람들과 다른 것들을 게시하게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