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카오여행] 파리감성 느껴지는 파리지앵 호텔

in #travel7 years ago

우와 마카오안보고 파리감성만 보고 에펠탑마저도 멋있구나 싶었는데 마카오네 ㅎㅋㅎㅋㅎ

아주 훌륭합니다. 꾸준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하셨군요. 저의 독촉이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

분수대 초콜렛 분수인줄 . . .
배가 고픈 저녁이네요. 음식사진 보러 가야하나봐요

Sort:  

쿄쿄쿄. 이곳은 정말 파리인줄 착각하게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ㅋㅎㅋㅎ
초콜릿 분수! 있다면 제가 먼저 달려가겠어요! ㅎㅎㅎ

  • 어제 쉬긴했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독촉 감사합니다.

그럼 내일은 제가 쉴게요 ㅃㅃ2

분위기가 압도하게 만드는 호텔과 분수, 그리고 분수 주변의 모습들도 아 름 답 기 그지없습니다.

그럼 저는 독촉 하지 않고 닦달을....^^/ ㅃㅃ2

닦달하는데 왜 ㅃㅃ2에오 무섭게.

거기서 드신 음식도 올리실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