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후 남은 것들... Things Left from my Hawaiian Trip...

in #travel7 years ago

기나긴 하와이 여행을 마치고 다시 현실에 적응해야되니 너무 힘이 듭니다. 주섬주섬 여행에서 남은것들을 정리 해봅니다. 이제 다시 출근이라니.. 정말 너무 힘드네요. 짐을 정리하면서 뭐가 남았을까요?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So my long journey in Hawaii is finally over. I scatter through what remains of the trip as I struggle to accept reality; as in the gruelling hardwork as a salaryman and the hustle bustle of a city life. So what's left of my trip?

Macadamia Nuts and Chocolate

20170710_230108.jpg

하와이 갔다오면 무조건 사와야죠. 많이많이 사와야죠. 사실 너무 많이 사버리는 바람에 짐이 너무 많아져서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하나더 구매했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아요. 빨리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싶습니다~ 저 혼자 맛집 찾아다니고 맛있는거 먹는것보다 그것을 배풀 때의 행복이 몇배는 더 큰 것 같습니다.

Always gotta bring lots and lots of chocolate for your friends back home. Funny thing is I had to actually buy another samsonite suitcase cuz I bought wayyy too much chocolate. Anyways, can't wait to gift these to the ones I care. The joy is always many folds greater when you share, rather than enjoying them yourself.

Beautiful Memories and Photos

1500106579190.jpg

도로에서 어머니가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오아후 와이메아 밸리에서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 급하게 차에 탔는데, 비가 그치고 나서 무지개가 정말 그림같이 나타나더라고요. 무지개를 마지막으로 본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My mom took this beautiful shot in oahu. On our trip to waimea valley in the north shore, we were greeted with a rain shower and we had to take shelter in the car. But, after the rain stopped, this beautiful rainbow appeared, and we were lucky to be able to capture that in this beautiful photo. I don't even remember when the last time was I saw a rainbow, but has been wayy too long.

Waipio Valley @ Big Island

IMG_0228.jpg

Beach @ Hilo Big Island

20170701_140011.jpg

Akaka Falls @ Big Island

20170701_161937.jpg

Another Beach @ Big Island

20170702_111658.jpg

Holei Sea Arch @ Big Island

20170702_145146.jpg

Diamond Head View Point @ Oahu

IMG_0453.jpg

Scuba Diving @ Shark's Cove in Oahu

KakaoTalk_20170711_232153796.jpg

그렇습니다. 하와이서의 추억들은 잠시 뒷전으로 하고 다시 현실로 복귀하는데 집중해야겠습니다. 다음 하와이 여행 까지..... ㅠㅠ

And that's about it! Hopefully my adjustment back to reality goes smoothly. Can't wait for my next trip to hawaii!

Sort:  

사지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잘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더 이쁜곳도 많았는데, 그때마다 사진을 못 찍어서 못 보여드리네요. 아쉽습니다 ㅠ

헐 저사진보다 이쁜곳이 더있다니 와!! 꼭 가보고 싶네요 . 아직도 해외여행을 안가봐서 저런사진들보면 너무 부러워요

아~ 하와이 너무 좋죠. 사진보니까 저도 추억이.. 요새 뭉쳐야뜬다도 하와이편인데.. 다시 가고 싶네요

아 그런가요? 뭉쳐야뜬다 한번 봐야겠네요!

우와 하와이도 좋은데
사진을 정말정말 잘 찍으시네요!!!!
정말 감동먹고 갑니다~~
사진강좌 여시면 좋겠어요~^^^

ㅋㅋㅋ 아녜요~ 사진은 그냥 핸드폰으로 찍고 있어요. ㅎㅎ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ㅠ

헉? 사진 직접 찍으신건가요.... 너무 예쁩니다. 하와이 ㅠㅠ

네 다 직접 찍은 사진들이에요 ! ㅎㅎ 하와이 너무 그리워요 ㅠㅠ 다시 돌아갈수만 있다면.. ㅎㅎ

저도 언젠가는 하와이 여행을 가보고 싶습니다 ㅠ
가는데 오래걸리지 않으셨나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 가는데 8시간 오는데 9시간이였어용!

역시 무섭습니다 ㅋㅋㅋ 비행기 넘오래걸려서 ㅠㅠ 가보고싶어도 머뭇거리게되더라구요

거북이한테 저렇게 가까이 있어도 괜찮은건가요???? @crawfish37

ㅋㅋㅋㅋ 더 가까이 가도 되요. 옛날에 스쿠바다이빙 할때는 만진적도 있어요. 근데 그러면 안된다고 들어서 그 후엔 안 만집니다. ㅎㅎ

우와 사진들이 예술이네요!! ㅎㅎㅎ 기념품도 어마어마하게 사오시고 ㅎㅎㅎ 캐리어를 하나더사셨다니 ㅋㅋㅋ 대단합니다!!^^

그정도의 가치가 있는 맛이랍니다~ ㅎㅎㅎㅎㅎ 비행기도 돌리는 맛이죠 ㅋ

사진이 예술인걸요!
하와이.. 꿈에 그립니다..언제 한 번 가볼수 있을지..ㅎㅎㅎ
사진이나마 힐링하고 갑니다 :)

힐링이 된다고들 하시니 정말 뿌듯하네요! 꼭 하와이 가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거북 사진이 인상깊네요 ㅎㅎ

네 맞아요~ 마지막에 넣은 이유이기도 하죠. ㅎㅎ

Congratulations @crawfish3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